본문 바로가기

일상

맥을 쓰는 사람들 (맥쓰사) 부천 정모 사진들








맥을 사용하다 보면, 다양한 사람들을 많이 만나게 됩니다.


맥이라는 컴퓨터를 사용하는 사람들의 특징이 나타나죠.


많은 사람들이 위도우를 사용하지만, 그래도 특정 사람들은 맥의 매력에 빼져서 어쩔 수 없는 경우 (은행이나 엑티브엑스 사용 홈페이지, 관공서, 아니면 인터넷강의등)을 제외하고는 맥으로 다 해결하려합니다.


그들만의 작은 자부심도있고, 그들만의 작은 세계가 있는거죠~


그래서 정모나 작은 벙개 모임들이 많이 일어납니다.


거의 목적은 친목이지만 그냥 친목이 아닌 맥에대해서 알아가는, 그리고 많이 아는 분들의 간단한 어플 사용 소개정도가 되겠죠.


또한 맥 사용자들중에 많은 분들이 사진에 관심이 많습니다. 그리고 음악이나 영상 편집도요.


그래서 프로가 아닌 아마추어 들도 많이들 모여서 스터디를 하죠.


오늘 모임은 맥쓰사 카페의 사람들이 모이는 정모 자리였습니다.


정모 주제는 맥 사용자들의 어플 소개 정모였고요, (에어서버와 아이 디스플레이, 그리고 1키보드~~)


원래는 못가는 날이었는데, 뒷 일정이 취소가 되엇 1시간 늦게 도착했습니다. 


(이전에도 한번 참석했기 때문에, 오늘이 2번째 ㅎㅎ 반가운 얼굴들이 있었습니다^^)


배가고파 저녁 먹느라, 사진도 많이 못찍고, 또한 어플 소개하는데 이미 내가 사서 안쓰는 어플을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집중하느라 또 사진 못찍고 ㅎㅎㅎ


다음에는 주최자 분(불밤님 ㅎㅎ) 찍는 사진 말고도 많이 찍어야 겠습니다.



아래 사진 볼까요?^^




불밤님의 사진기~!! 똑딱이~!!


그간 저는 똑딱이 무시했는데, 역시 사진기의 문제가 아니더군요 ㅎㅎㅎㅎ


요즘 똑딱이에도 다시 눈이 갑니다 ㅎㅎ


왼쪽 맥주는 중국 8도짜리 맥주 ㅎㅎㅎ


그리고 뒤에 불밤님 맥북~!!



사이다 입니다.


식사를 하면 음료를 1000원에 주는데 사이다가 저렇게 나오더군요 ㅎㅎ


생긴것도 맛있게 ㅋㅋㅋ


다음에는 저거 시켜 먹어야겠습니다 ^^



또한 같이 나오는 빵인데, 부드럽고 맛있더군요


여기 음식 정말 맛있어요 ㅎㅎ


제가 못찍은 음식은 아이스크림 브라우니, 허니 브레드, 그리고 맛있는 메인요리 깻잎 파스타입니다.


다음에 꼭 찍어야겠네요 ㅎㅎㅎ



마지막으로 열심히 맥 공부하는 우리 정모인들 ㅎㅎㅎ


보시면 맥이 총 5대인데, 하나는 (제꺼가) 가려서 안보이네요 ㅎㅎ


3개는 켜져있고, 하나는 아이패드 아래 닫혀있군요 ㅎㅎ



이렇게 보니 사진이 몇개 없어서.....ㅠㅠ


다음에는 사진 많이 올리고, 어플 소개도 같이하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제 4월에 산에 가면서 사진찍는 시간을 갖는다고 하는데 기대가 됩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