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산 아쿠아플라넷 방문기^^







지난 일요일 일산의 아쿠아플라넷을 다녀왔습니다.


지난 주말이 오픈한 후 첫번째 주말인지라 사람이 엄청 몰리더군요...ㅠㅠ


개인적으로 사람 많은걸 안좋아하는 저에겐 지옥....이지만 우리 애기를 위해 열심히 돌아댕겼다지요 ㅋㅋ


전 초등학교때 63빌딩 수족관(^^;;;) 이후로 처음 간 아쿠아플라넷이라서 사실 기대는 좀 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일산 아쿠아플라넷을 주말에 갈려면 피딩 하는 시간을 좀 피해서 가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11시에 쇼를 하고 11시반에 피딩을 하는데, 그때 사람에 이끌려 결국 피딩하는거 보지도 못했습니다.


( 수족관 앞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앞이 안보여...키도 작은데..ㅠㅠ)


어차피 못볼꺼라면, 사람좀 없을때 가야지 다른 물고기나, 그외의 동물들을 편하게 보겠죠?


평일은 물고기 밥주는 시간에 가는게 더 좋을듯 ㅎㅎㅎ


여튼 저희는 아쿠아플라넷에서 물고기보다 사람을 더 많이 본 결과 드리는 충고입니다. ㅎㅎㅎ


그럼 이제 일산 아쿠아플라넷 사진과 영상을 보면서 설명해 볼까요?^^




일산 아쿠아 플라넷 입구 사진입니다.


한화 재단이었군요 ㅎㅎㅎ





초상권이 있어 정면 샷은 다 빼고 뒷모습과 옆모습입니다.


아이가 신기해 합니다.




어두우니 그냥 얼굴 나와도 올립니다. 


일산 아쿠아플라넷에서 수족관은 다 어두워요~~ 사진이 잘 안나옵니다. ㅎㅎㅎ



아쿠아플라넷 안의 가오리~!!


크다 커~!!



일산 아쿠아플라넷 큰 수족관 안의 상어입니다.


표정 무서운데요???^^;;;;;;



이제 수족관 영상을 볼까요?




일산 아쿠아플라넷 안에서 여러가지 물고기들이 다니는 터널입니다.


위를 보니 저렇게 지나다니는 군요 ㅎㅎㅎ


무슨 물고기인지는 저도 잘 ㅎㅎㅎㅎㅎ





위 영상은 작은 수족관중에 하나인데요,


바다사자인지 바다표범인지 ^^;;;


(정확히 바다 코끼리라고 합니다~~)


여튼 일산 아쿠아플라넷 안에는 여러 수족관이 있습니다. 다 나뉘어져 있네요 ㅎㅎ





메인 쇼입니다. ㅎㅎ


몸매좋은 언니가 수영하는데....아이가 울어서 몇초 찍고 나왔습니다.


아쉬워라...ㅠ





수달같은데요, 뒤집어서 수영하는 귀여운 녀석입니다.


(이것도 알아보니 물범이라고 함~!!)


혹시 제가 설명하는 동물이 잘못 이름 연결이 되었다면 아래 댓글로 수정해 주세요 ㅎㅎㅎ





가오리도 지나가고 정식 쇼를 하기전 거품내기~!!!


사실 이때가지는 별로 볼건 없지만 영상 찍어왔으니 올립니다. ㅎㅎㅎ







일산 아쿠아플라넷은 수족관을 지나면 이제 동물원이 나옵니다.


새들이 있네요 ㅎㅎ


앵무새에요 ㅎㅎㅎ






새 동영상 하나 투척~!!!






재규어 입니다. 얌전하더군요 ㅎㅎ



다시 앵무새~!! (순서가 섞였네요 ㅋㅋㅋ)


앵무새 우는소리가 시끄러워요 ㅎㅎ


일산 아쿠아플라넷이 떠나라가 소리지르는데 ㅋㅋㅋ



여기도 새~!!!



이건......무슨 바다에 사는 동물이었는데, 하도 많아서 ㅎㅎ


(제가 동물에 대한 기초지식이 없어서 먼질 모르겠네요 ㅋㅋㅋ)






원숭이와 우리 아기 영상입니다.


생각해 보면 아쿠아 플라넷인데 동물이 많군요 ㅎㅎㅎ






마지막은 일산 아쿠아플라넷 전체적으로 다니면서 영상 편집을 했습니다.


아이폰 어플로 있는 로드무비(road movie) 로 촬영했고요


알아서 편집해 주는 어플로는 상당히 좋습니다.^^


다음에 기회되면 평일에 다시 가보고싶네요 ㅎㅎ



여기까지 일산 아쿠아플라넷 방문기 포스팅을 마칩니다.ㅎㅎㅎ


(갔다와서 피곤해서 뻣었어요 ㅎㅎ 다음부터는 체력 비축하고 가야겠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