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SAKAGEN (DENMARK) watch 시계 소개









지난달 생일때....생일선물을 물어보길래, 그냥 지나다는 말로 시계 하나 있으면 좋겠다고 하니까,


와이프님이 유럽 다녀오면서 시계를 사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꾸벅)


여튼 평상시에 찰 시계가 마땅치 않아 아예 안차고 다녔는데, 이제 시계 꼭 차고 다녀야겠습니다. ㅎㅎㅎ


흔하지 않은 메이커라 (사실 저도 처음 들어봐서리 ㅎㅎㅎ)


SAKAGEN 스카겐 시계라고 읽더군요 ㅎㅎ


덴마크에서 만들었다고 딱~!!! 아래 크게 써있고,,


우선 사진 보면서 설명 할께요 ㅎㅎㅎ





악 사진이 너무 크네요 ㅎㅎ 그냥 크게 보세요 ㅎㅎ


이 SAKAGEN 시계는 한 3주정도 사용한 시계라서 좀 더럽군요 


(딱아서 찍을껄 ㅎㅎㅎ)


메탈 밴드의 SAKAGEN 시계인데 정말 편합니다. 인체공학 적(? 제생각으로)으로 만들어졌습니다. ㅎㅎㅎ





SAKAGEN 박스 하나 찍었습니다. ㅎㅎ



박스(박스안은 블랙 밴드 시계)와 사가겐 233 시리즈 입니다.


개인적으로 sakagen 233 중에서 이 메탈 색이 가장 이쁘더군요 ㅎ


(찾아보니 블랙, 그리고 밝은 메탈도 있네요 ㅎㅎㅎ)



박스와 시계 한컷더 (왠지 메탈 색이 더 어둡게 나왔습니다 .ㅎㅎㅎ)



이번에 블랙 메탈 시계입니다.


SAKAGEN 806 시리즈 이네요 ^^


이쁩니다. ㅎㅎㅎ

 

스카겐, 사카겐 시계 추천합니다.



SAKAGEN 시계 2개 같이 놓고 한컷~!!



정면샷입니다.



뒤에 밴드 부분인데요, 튼튼하고, 팔이 편합니다. 



다시 정면샷!!!!


SAKAGEN ( DENMARK ) 시계는 정말 이쁩니다. 


(가격도 그렇게 안비싼데, 고급스러워요 ㅎㅎ)



마지막 착용샷입니다.


이제 번갈아가면서 차줘야 겠습니다. ㅎㅎㅎ



가격은 유럽에서 세일에 세일을 할때 사서 싸게 사왔다고 합니다. 


(아마 세일해서 2개를 사준듯 ㅎㅎㅎ 거의 50% 세일을 했다네요 ㅎㅎㅎ)


개당 한 6~7만원정도로 샀다고 하는데요,


지금 검색해 보니 해외 구매대행으로 둘다 10만원대 초반이 최저가로 판매하네요 ㅎㅎ^^


득템입니다.


이제 집에 잘해야겠습니다 ㅎㅎㅎㅎㅎ



이만 SAKAGEN (DENMARK) watch 시계 소개 포스팅을 마쳐요 ㅎㅎ


오늘도 기분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