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치료

김해 인제대학교 음악치료 종강 콘서트 - 상담심리치료학과


김해 인제대학교 음악치료 종강 콘서트 

- 상담심리치료학과 학생들 -


안녕하세요? 김민혁입니다 .


오랜만에 김해 지역의 소식입니다. 


인제대학교의 상담심리치료학과 대학원생들은 여러가지 사고(?)를 많이 치는 편입니다. 


물론 그 사고의 주동은 아시는 교수님이 이끄시는데요 ㅎ


여튼 이번 학기가 끝나가면서 또하나의 김해지역에서 소개할 소식이 생겼습니다.  


바로 음악치료 종강 콘서트 인데요,


심리 즉흥 콘서트의 일종이라고 보면 될것 같습니다.



위의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상담심리치료학과의 종강 콘서트는


 인제대학교 늘빛관 이태석 기념홀 에서 진행을 합니다 


일시는 17년 12월 4일 , 다음주 월요일 이군요. 


우선 공연은 써니밴드라고 해서 국내 정상의 재즈 뮤지션으로 이루어진 팀입니다. 


드러머 허여정 교수님도 계시네요. ㅎ 워낙 유명 하시니~^^


그리고 당연 인제대학교 상담심리치료학과 음악치료 및 실습팀 & 부모교육 및 상담팀도 나오고요 ㅎㅎ




또한 스토리 텔러가 따로 있습니다. 김선영 교수님이신데요, 사실상 사고(?)를 치시는 교수님이시죠 ㅎㅎ 


아이디어가 많고 정말 부지런하시고 발빠르신 분이라 항상 대단하다고 생각하고 있는 분입니다. 




실제 프로그램은 위의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우리가 잘 아는 노래들을 가지고 진행을 하는데요,


특히 스페셜 스테이지의 '카라반'은 지난 공연에서 대박~!!을 보여줬고 다시 요청이 되는 공연곡 중에 하나입니다


참고로 이곡은 '위플래쉬' 라는 영화 OST로 유명하죠. 


저도 멀지만 않으면 꼭 가보고 싶은 콘서트 이랍니다.




김해지역에서 공연이 많지 않은데요, 


이렇게 지역의 음악치료 및 공연 활성화를 위해서 애쓰시는 모든 분들에게 박수를 보내며,


성공적으로 마무리가 되길 바랍니다. 



나중에 저도 기회가 되면 참여하고 싶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