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부천 중동 미용실 꾸아퍼스트 중동롯데점 단골이다


부천 중동 미용실 꾸아퍼스트 중동롯데점 다녀옴




오랜만에 부천 중동 미용실에 다녀왔습니다. 집이랑 가까워서도 자주 가지만, 역시 꾸아퍼스트가 있어서도 가는 이유도 있죠. 


사실 아무리 가까워도 머리 잘 못하면 가기 싫어지니까요.


꾸아퍼스트 중동롯데점은 100% 예약제 (가끔 한산하면 그냥 가도 해주지만, 언제 한산한지 알 수 없으니...^^;;) 로 운영이 됩니다. 저도 예약을 하고 갔습니다.




올라가는 길은 항상 이렇게 꽃을 준비해 놓는데요, 가는길부터 기분이 좋아지니, 이런 사소한 부분도 신경써주는 부분에 대해서는 칭찬할 만 합니다.








올라가면 이렇게 야외 테라스가 있는데요, 여기서 여름에는 차도 마시고 이야기도 하고 그럽니다. 이제 조금 추워져서 여기서 오래 있지는 못하겠네요. ㅎ


자전거가 이쁩니다. ㅎ







들어가서 바로 보이는 프로모션 스파 입니다. 


부천 중동 미용실인 꾸아퍼스트는 헤어만 하는게 아니거든요. 여러가지 미용에 관한 부분들을 다 케어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품은 케라스타스가 기본으로 사용이 되므로 믿을만 하고요. 








자리에 앉았더니 있는 GQ~! 군대에 있을때 그렇게 보던 잡지를 여기서 또 보는군요. 





저는 여기 부천 중동 미용실인 꾸아퍼스트 중동롯데점에서 항상 앙리 점장님을 찾습니다.


제일 오래 되시기도 했고, 워낙 잘하셔서 제가 한 4년 정도 다닐동안 급 승진을 하셨죠.


실력이 있으니 믿고 찾을 만 합니다.





요즘 이런 행사를 많이 하는데요, 소개해주면 1만원 지급, 그리고 소개 받은 분도 1만원 지급받으니 이왕 갈거 제가 소개했다고 이야기 하면....


서로 윈윈? ㅋㅋㅋㅋㅋ





저 위에 써놓은 크리닉 스파의 가격을 공시해 놨네요


두피의 건강을 위해서 하고싶지만 오늘은 커트와 펌을 하려고 왔으니 패스~!





기다리는 동안 당연 커피와 쿠키를 주죠. 여기에 이거 먹으러 오는것 같은 느낌도? 





펌 하면서 이리저리 두리번 대다가 신기한거 발견했습니다.


꾸아퍼스트는 프랑스가 본사인 회사입니다. 그리고 한국에는 한 10개정도 지점이 있다고 하네요.


그중에서 여기 부천 중동 미용실인 꾸아퍼스트 중동롯데점의 원장님인 카라 원장님이 실적 1위를 해서 파리로 여행을 가신다고..헐...ㅎㅎㅎㅎ


가끔 오면 뵙는데 인기인 이셨습니다. 







그리고 제 디자이너이신 앙리 점장님도 골드클래스1위~! 동남아 여행을 가신다고 합니다. 코타키나발루인가? 그쪽으로 휴가를 보내준다고 ㅎ


역시 최고에요~!






그냥 기다리기 지루해서 펌 하는 모습 한컷 찍었습니다.


뭐 점장님께 양해 구하고 모자이크는 안합니다. ㅎ






펌을 다 하고 나서 이렇게 찍었는데요, 자연스럽게 너무 잘 나왔어요 ㅎ





뒷모습도 깔끔하네요 ㅎ 마음에 듭니다.





여기는 화장실...사실 꾸아퍼스트 중동롯데점의 화장실이 진짜 깨끗해요 ㅎㅎ


우리가 일반적으로 생각할 때 화장실이 제일 더러운 곳이라고 보지만, 여기는 진짜 여기서 밥먹어도 될만큼? ㅋㅋㅋㅋ






앞에 수건도 있고요, 따로 타월휴지를 쓰지 않습니다. 환경을 생각하는걸까요?






항상 청결하게 유지되는 부분이 마음에 듭니다.




오랜만에 머리하고 나니 기분좋아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네요


참고로 저는 연회원권을 끊어 다니는데요, 이렇게 끊으면 그냥 다니는것보다 약 30%정도 싸게 다닐 수 있습니다.


물론 정액권 행사할 때 사야하는데요, 저는 타이밍 잘 맞춰 샀다죠~!



오랜만에 제가 다니는 헤어샵을 소개 했는데요, 


혹시 부천 사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셔서 앙리 점장님께 케어 받으셔도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