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부천 미용실 남자 머리는 꾸아퍼스트 롯데중동점에서.



부천 미용실 남자머리는 단골인 꾸아퍼스트에서.



부천에서는 이미 고급 미용실로 유명해 져 있죠. 게다가 부천 중동 신도시 안에 2개의 지점이나 있고 그중 하나는 거의 본점( 아마 맞을겁니다.)의 역할을 하고 있는데요.


프랑스에 본사가 있고, 많은 교육을 받는 꾸아퍼스트 롯데중동점에서 저는 항상 머리를 합니다. 남자 머리 그까이꺼 대충 하면되지 않냐고 하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짧을수록 많이 만져줘야 합니다 만, 제대로 안만지면 또 이상해 지는게 짧은 남자 머리입니다.


저는 좀 짧게 다니다가 이번에 머리를 합니다. 어떻게 하냐면 펌을 합니다. 사실 약간은 곱슬에 유분이 많아서 오후가 되면 머리가 갈라지기 시작을 하는데요, 그게 싫어서 바로 펌을 합니다. 


남자 머리에는 부천 미용실 꾸아퍼스트 라고 이야기 할 정도로 저는 여기 4년째 다니고 있죠. 그리고 1년에 한번 엄청 적립을 많이 해주는 시기가 있는데요, 그때 한번에 2년치를 끊어 버립니다. 




부천 미용실인 꾸아퍼스트 롯데중동점에서 제 차트 표지 입니다. 이제 라벨이 너덜너덜 하네요. ㅎㅎㅎㅎ





위에 보면 80만원정도로 시작하는데요, 원래는 얼마를 냈을까요? ㅋㅋㅋ 적립 엄청 받아서 이렇게 홈케어 해도, 커트를 마구마구 해도 여유가 있습니다. 


3월에 시간이 많아서 자주 갔네요. ㅎㅎ


5월부터는 바빠서 2달에 1번 가기도 힘들듯.





부천 미용실 꾸아퍼스트의 고급진 리셉션입니다.


개인적으로 들어갈 때 딱 보면서 밝게 인사해 주는 직원들을 보면 기분이 좋아지는 첫 만남의 장이죠.




기다리면서 다른 분들 머리하는걸 봤습니다.


다들 뭔가 고급져 보이는? ㅋㅋㅋ








바스실도 이게 절반입니다. 


부천 미용실 꾸아퍼스트는 보통 사람 많아서 예약을 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오전이라 사람이 없어서 사진도 편하게 찍었네요.


이제 제가 돌아다녀도 아무도 신경 안씁니다. 


맨날 사진찍어 대니^^





역시 바로 나오는 커피~! 원하면 무한리필로,


제 기억에 이전에 더워서 3번까지 먹은적이 있네요.







좀 피곤한 제 얼굴은 만두로 따닥~! 가리고 ㅎㅎㅎㅎ







케라스타즈를 사용합니다. 저는 처음에 그냥 막 쓰길래 뭐 좋을걸까? 라고 생각했는데요,


비싸고 좋은거라고 합니다.




이것도 머리에 발라주는데, 좋은거라고만 하셨...


뭘까요? 


아시는분 댓글좀 주세요.






얼추 1차 머리손질은 끝나고 이제 펌을 하기로 합니다.



머리를 열심히 볶고 나서 보면?





이렇게 나왔습니다. 이전에 처음 파마할때 젖은 상태가 너무 곱슬거려서 속으로 놀랐던 기억이 납니다. 보통 이렇게 펌을 하고 감고 말리면 컬은 자연스러워 지죠.





결과물입니다.  깨끗해 졌네요. 그보다도 나중에 머리 만지기가 편할것 같습니다.


이날 부천 미용실 꾸아퍼스트 머리는 만족입니다.






뒤에서 봐도 마음에 드네요. 


이렇게 하면 보통 2달은 버틸 수 있다죠. 


물론 시간이 있으면 오겠지만, 이제 바쁠 예정이라서요.




마지막으로 나오면서 스텝들의 칭찬 스티커 붙이기를 하고 왔습니다. 


진 님의 서비스를 받았는데요, 돈드는거 아니니 팍팍 붙여줍니다.


친절하고 목소리가 너무 이쁜 진님.


이날 너무 감사했습니다.





가끔은 머리하러 가서 스트레스 풀고 싶을때, 서비스가 좋은 꾸아퍼스트 롯데중동점으로 가보세요.


기분좋은 하루가 될것 같습니다.





이 포스팅은 제돈 주고 제가 머리하고 기분좋게 쓴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