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케라스타즈 아우라 보타니카 부천 중동 미용실 꾸아퍼스트 롯데중동점에서

케라스타즈 아우라 보타니카를 

부천 중동 미용실 꾸아퍼스트 롯데중동점에서 구경하다.






너무나 바쁜 일상에서 오랜만에 머리하러 다녀왔습니다. 당연 저는 꾸아퍼스트 롯데중동점에 앙리 부점장님께 다녀왔죠. 


이미 너무 많이 소개해 드려서 이제 유명인이 된듯~!^^








자 이렇게 건물 하나를 다 쓰고 있는 고급 부천 중동 미용실이죠~!










우선 저는 지난번에 펌을 한 후로 머리가 많이 길어서 커트만 하러 다녀왔습니다. 역시 입구에 들어설 때 부터 기분이 좋네요.


다들 바쁩니다. ㅎㅎ 저는 이제 스텝들 다 친해져서 친구 집에 놀러오는듯한 느낌? ㅎ






보시면 행사을 종종하는데요,


이번에는 베스킨 31을 패러디 한 선택형 31만원 행사입니다.


5월 말까지이니 얼마 안남았네요^^


가격면에서는 싸게 행사가 이니 혹시 염색 및 크리닉을 하실 분들은 한번 고려해 보셔도 됩니다.


아시겠지만, 원래 비싼 곳임에도 불구하고 행사를 잘 활용하시면 어느정도 싸게 머리를 할 수 있죠 ㅎ







전 남자 이기 때문에 여기에 더 관심이 갑니다.


부천 중동 미용실 꾸아퍼스트 롯데중동점에서만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펌3회에 21만원 입니다. 결국 한번에 7만원인데, 보통은 펌을 해도 어느정도 머리 손질은 해주니 커트까지 합친 가격이면..


또 굉장히 싸지는 상황이에요






주기적으로 머리 손질을 하는 분들, 펌을 제대로 할 분들은


부천 중동 미용실 꾸아퍼스트로 오세요~!!


보통 2달에 한번 펌을 해도 6개월이니...( 물론 2달보다 자주 해야 더 이쁘긴 하지만 저는 바빠서 ㅎㅎ)







그리고 이건 정기권이죠. 사실 이게 제일 좋은듯 해요. 


50만원내고 62만원짜리 혜택을 받으면 1년은 충분히 원하는대로 쓸 수 있습니다. 


고급 부천 중동미용실에서 머리를 이정도에 하는건 진짜 최고인듯~!






역시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주시네요. ㅎ 무한리필의 커피~! ㅎㅎ







조금 일찌기 도착 했더니 앙리 부점장님이 다른 손님 머리를 하고 계시네요. 


조금 기다리니 제 차례가 됩니다.


참고로 어떤 시술이던 예약제 입니다.





ㅎㅎ 이렇게 소소한 사진들도 하나씩 붙여 놓고요. 아기자기한 앙리 부점장님입니다. ㅎ





머리자르는 과정은 생략~! 금방 자릅니다. ㅎㅎㅎㅎ 빠르네요 ㅎ











펌 기가 남아 있어서 우선은 커트만 하고 다음에 다시 펌하기로 합니다.^^


이제 슬슬 본론에 들어가볼까요? ㅎㅎ


오늘은 머리 다하고 나서 옆에 책을 보다가 


"어라? 아우라 보타니카?"


라는 탄성이 나왔네요. 


아는 지인이 미용실을 하는데 아베다와 비슷하게 케라스타즈에서도 출시를 했다는 이야기를 지난주에 들었는데요,


그 제품이 있는겁니다.


바로 사진 가야죠 ㅎㅎㅎ




우선 제가 발견한 책부터 찍어보면요, 


고급 헤어용품으로 유명한


케라스타즈 아우라 보타니카입니다.





속에 내용을 보면 샴푸와 컨디셔너, 그리고 헤어 바디 오일 마지막으로 미스트 까지 있네요. 


이렇게 셋트라고 하고요,





이렇게 전시 되어있습니다. ^^


좀 자세히 찍어 볼께요






자 보시면 왼쪽부터 샴푸, 컨디셔너, 미스트, 오일이라고 합니다 .


사용은...음... 못해봤죠...ㅋㅋㅋㅋㅋ




워낙 케라스타즈에서 자신있게 출시했다는 소식을 들었기에 관심이 많이 갔습니다.






나주에 혹시 머리에 영양이 더 필요한 상황이 되면 그때 한번 사용해 보면 어떨까 하는 마음으로 뒤돌아 섰습니다^^;;





나오면서 1층에 보니 이렇게 행사 내용이 정리가 되어있네요~!^^


이왕 머리할거면 놓치면 후회될 패키지 이긴합니다. 




오늘은 부천 중동 미용실 꾸아퍼스트 롯데중동점에서 머리한 이야기와,


케라스타즈 아우리 보타니카 구경한 이야기를 해 봤습니다.


확실히 고급 제품, 그리고 고급 미용실은 좋네요.


다음달에 다시 와서 또 다른 이야기 해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