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종로마사지 재방문 라뽀스파



종로마사지 재방문 라뽀스파



이전에 종로마사지 받으러 다녀왔는데요,


이번에도 시간이 되서 한번 더 갔습니다.


저는 이런 피부관리 잘 안받아요..남자가 무슨..이런거....라고 생각했는데요,


실제로 지난번에 너무 시원하고, 몸이 개운해 져서~


그리고 피부가 아주 깔끔해 졌다고 와이프가 좋아해서 다시 예약을 하고 갔습니다





이왕 하는거 이번에 이벤트 할때 후면관리 ( 등관리 + 하체부종) 같이 받았습니다.


후면 5회, 얼굴 5회 이렇게 패키지로 했는데요,


이번에 이벤트가 제 맘대로 골라서 받을 수 있는거라


저는 저번에 했던 얼굴이랑,,


그때 등도 같이 무료로 해주셨거든요 ㅋㅋ


너무 시원했고, 또 얼굴에 연관되어 있다고 해서


(이미 와이프에게 칭찬 받았으니 ㅎㅎ)

 

이렇게 구성~!


사실 요즘 거북목이 되어서 목 뒤가 너무 아팠는데요,


관리사 샘들 힘이 너무 좋아서 등 마사지 받으니,


목도, 어께도 다 풀렸습니다.


뭐 한의원 다닐 돈으로 시원하게 마사지 받는것도 좋은거 같습니다.





아...그리고 다리는 무료로 서비스로 해주는거 같아요 


등을 해도 하체부종을 위한 마사지 해주고,



지난 번에 얼굴 했는데도 


하체도 같이 해줬거든요,


집에 가는데 다리가 가벼워 져서 이것도 효과 좋은거 같더라고요 ㅎ


여튼 이번에 10회 끊었으니 열심히 가야겠어요 ㅎㅎㅎ






여튼 종로마사지 제대로 받을 수 있는 라뽀스파 는 이제 제 단골입니다.





위치는 여기고요,



다시 올라가면서 사진 찍습니다.


역시 전 뼈속까지 블로거 ㅋㅋㅋㅋ





자 역시 시간은 5시정도로 예약했습니다.


6시 이후에는 예약이 많이 차있더라고요 ㅋㅋ


저는 회사 다니는게 아니니 시간 조율은 쉬워서 좋습니다^^


그리고 한가할 때 가야 더 잘해주지 않을까요? ㅎㅎㅎ






다시 왔네요 ㅋㅋㅋ


아 좋아요 ㅎㅎㅎ


종로피부관리 라뽀스파 입구입니다.







역시 이주일만에 오니 변한건 없습니다.ㅎㅎㅎ


깔끔하게 진열되어있는것도 너무 좋고요^^






여기는 탈의실입니다. 


짧은 영어실력으로 보면 샤넬이나 디오르보다 피부가 더 좋아야 한다! 이런거겠죠? ㅋㅋㅋ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악세사리 보다 본체(?)가 더 좋아야죠 ㅎ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분위기의 사진과 조명이 너무 좋아요


레일등을 이용한 사진 포인트~!


나중에 저도 사무실에 이렇게 하리라 생각하면서^^






홀인데요,


여기 지나가면 향이 너무 좋습니다^^





여기는 안쪽 케어실인데요,


왼쪽에 있는 의자에서 발 마사지부터 시작합니다.



여기는 페이스 관리를 신청해도,


온몸과 연결이 되어있는게 얼굴이라서,


전체 관리를 같이 해요~!


그래서 뭉친 근육도 풀고, 얼굴과 연관된 신경들도 자극을 해서


피부를 더욱 좋게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이러니 안올 수가 없죠^^






저는 여기서 발 마사지부터 하는데요,


저 기계에 뜨거운 물을 넣고 버블과 진동으로 발을 마사지 해요.


그리고 그동안 따뜻한 차와 과자를 주는데요,






여기보면 홍차와 요거트, 그리고 과자를 줍니다.


관리 받기 전에 처음에 앉아서 편하게 간식도 먹고,


관리 해주는 분과 이야기도 합니다^^


좋아요 ㅎ










이렇게 먹고 나서 다시 관리 받으러 가는데요,


이전에는 좀 찍어달라고 했지만,


은근 관리 하는데 흐름이 끊기는거 같아서 이번에는 관리 받는데에 집중했습니다^^;;;



페이스 관리 받는데 1시간 조금 더 걸리더라고요,


관리사 샘들 진짜 힘들어 보여서 죄송하기도 하지만,


은근 시원했네요 ㅋㅋㅋㅋ





나오니까 밤이네요 ㅋㅋㅋㅋㅋ


스킨 그리고 바디 케어로는 여기 라뽀스파 추천합니다.


사장님의 밝은 미소가 아직도 기억이 나네요 ㅎㅎ





가실때 미리 전화로 예약하는거 잊지마세요 ㅋㅋㅋ


저도 이벤트로 티켓 끊었지만, 예약은 꼭 하고 오라고 했습니다. 


저 위에 번호가 찍혔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