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부천 중동 미용실 꾸아퍼스트 남자 머리


부천 중동 미용실 남자 머리 하고 왔습니다.


오랜만에 미용 포스팅이네요.


그만큼 요즘 너무 바빴습니다. ㅠㅠ


머리하러 갈 시간도 없이...^^;;;


이제 방학을 해서 강의가 좀 줄었으니 얼렁 머리하러 부천 중동 미용실 꾸아퍼스트로 고고~!


오랜만에 앙리 선생님도보고 ㅎㅎ


여전히 밝고 재미있으세요 ㅎㅎ


여튼 오늘은 머리가 덥수룩해 져서 옆에 손질하고, 위에도 살짝 쳐 냈습니다.


다음에 염색이나 펌을 해야겠네요 ㅎㅎㅎ



이번에 부천 중동 미용실 꾸아퍼스트의 이슈는~~~


바로 할인 행사 인데요,


안그래도 부천 중동 미용실 중에서는  남자 머리 잘하시니 다른 이슈 재미있는일 없냐고 물어봐도~


요즘 너무 바빠서 정신 없으시다고 하네요 ㅋㅋ


뭐 바쁜게 좋은거지만요 ㅎㅎㅎ


그러다가 이야기 하시는게,


과거와 다르게 할인 행사 하는게 있다고 해요~^^


사진부터 볼께요.



부천 중동 미용실 꾸아퍼스트에서는 이렇게 새로운 헤어케어 시스템이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사실 조금 비싼 느낌도 있지만,


실제 제품을 좋은걸 쓰기에 


비싼만큼 제품도 비싼거, 케어도 비싸게 해주는거라.


이왕 하는거 제대로 하는것도 좋을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이건 제가 사용하는 정액권인데요,


네모칸 보시면,,,,


이게 할인율이 크네요


개인적으로 지금 저 끝나가면 저걸 했어야 하는데...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59만원에 81만원이라....^^;;;


보통은 1년에 한번 쓴다고 하지만,


저는 이거 끊으면 3년은 쓸듯 ㅎㅎㅎㅎㅎ


뭐 3년써도 괜찮습니다. ^^




여튼 고객들과 이런 저런 이벤트를 많이 하는 꾸아퍼스트입니다. ㅎ


올때마다 새로운 행사를 해서 재미있어요 ㅋ




자리에 가니 이렇게 앙리 선생님이 선물을 준비해 놨더라고요 ^^


볼펜인데요


가까이 찍어볼께요







이렇게 꾸아 볼펜을 준비하고~!






뒤에는 할인권~! 10000원 ㅎㅎㅎㅎ


저야 뭐 정액이니 상관없지만,


지인들 주라고 해서 하나가지고 왔습니다.


큰 이벤트 보다 이런 사소한 이벤트들이 자주 있는 


부천 중동 미용실 꾸아퍼스트 중동롯데점이


은근 재미 있어요 ^^






스텝들이랑도 이렇게 즐겁게 행사하고 지내는 사진들~!


매장의 분위기가 저는 너무 좋더라고요.


제가 3년 넘게 다니다 보니 이제 왠만한 스텝들 다 눈에 익고,


다들 즐겁게 인사 해주는것도 너무 좋고요~





사실 남자가 미용실 가면서 부담이 되는건 어쩔 수 없는거 같은데요,


남자 머리 하면서도 이렇게 편하게 다닐 수 있는 분위기가 


우선 제겐 제일 좋은거 같네요~^^







머리 다하고 뒤에서 한컷~! ㅎㅎㅎ


맘에 듭니다요 ㅎ





앞에서도 핸폰으로 얼굴 가리고 한컷 ㅋㅋㅋ







집에 가려는데 추우니까 이거 하나 쓰라고 앙리샘이 챙겨주시네요 ㅋ


이런 정때문에 즐겁게 오는게 아닐까요? ㅋㅋ







비가 와서 미끄러울줄 알았던 게단인데요,


나무라서 안미끄럽네요 ㅋㅋㅋ





아직 비가 오는 하늘을 찍으려다가...


핸폰에 물들어갈까봐


얼렁 찍느라 각도가 ㅋㅋㅋㅋ





오랜만에 가서 머리하고 마사지 받고 하니 기분 업 되었습니다.


이제 방학이니 자주좀 가서 머리 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