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가우넷

가성비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 키스 U2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 - KISS U2




오늘 소개할 제품은 가우넷에서 출시한 아웃도어용 블루투스 이어폰 KISS U2 입니다.


이 제품은 나온지는 좀 되었는데요, 이번에 이어팁을 바꿔서 다시 재 출시가 되었습니다.  홈페이지에 가보면 이전 제품은 그린 ( 형광색 ) 으로 되어있고요, 


이번 제품은 검정색으로 다시 출시가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형광색이 더 좋기는 하지만 색이 너무 밝아서 무난하게 사용할 만한 제품을 찾는 분들에게 맞춰서 검정색이 출시가 된것 같네요.


가성비 좋은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인 키스 U2 제품은 가우넷 안에서도 베스트 셀러로 자리 잡았기에 이미 많은 분들이 리뷰 해주셨지만, 


저도 느낀대로 한번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우넷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 - KISS U2






박스는 이렇게 형광과 검정으로 되어있습니다. 


이어팁의 색이 형광과 검정임을 생각하면 맞춰서 박스를 만든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자 이렇게 

 " HALF IN EAR "

라고 되어있습니다 


귀에 완전히 들어가는게 아닌 아래 보시면 알겠지만, 귓바퀴 안쪽을 걸어주면서 착용감을 높게 만들었습니다.





안쪽 패키지는 완전 형광이네요.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인 키스 U2 제품 구성품을 한번 보죠~!






자 보시면 우선 줄 조이개와 이어팁 입니다.


이걸 이어팁이라고 이야기해야할지 모르겠지만, 우선 유닛이 11mm 라서 그런지 큽니다.


따라서 제대로 잡아주지 않으면 흘러내리기 때문에 귓바퀴 안쪽으로 잡아줄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사이즈는 2가지 입니다.





이렇게 옆에서도 찍은 블루투스 이어폰 U2 입니다.





그리고 본체를 보면 뒤쪽에 이렇게 감겨져 있는데요 한번 풀러 보겠습니다.






자 보면 이렇게 유닛이 커요~! 따라서 소리는 제대로 날거 같은데요, 


외부에서 운동할때 도 써야하니 귀에 잘 붙어(?)있어야 겠죠? 


그래서 위에 소개한 이어팁이 특이한 모양으로 되어있습니다.





리모콘 부분인데요, 우리가 아는 그런 기능입니다. 





간단하게 이야기 하면 볼륨 그리고 앞뒤 넘기기 정도? 


전원과 스탑 그리고 플레이는 가운데 버튼으로 모두 동작 합니다.





또한 이렇게 두개의 유닛이 자석으로 달라 붙게 되어있습니다.


따라서 운동하다가 목걸이처럼 걸고 다녀도 떨어지지 않는거죠~!





이렇게 세워서 보면 더 확실히 보이는거  같습니다.





자 이제 이어팁을 한번 연결해 봤는데요, 


모양은 이렇게 됩니다.


검은 이어팁은 형광색 ( 박스와 같은 색) 이어팁으로도 판매 되니,


선택하면 되겠네요






그리고 줄 조이개 입니다. 


길이가 긴 경우 이렇게 조여서 목 뒤로 돌리면 됩니다~!







깔끔하죠? 


이런게 2종류씩 2개 있어요 .


분실해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게 여유있는건 좋습니다.






자 사진을 조금더 볼께요. 


워낙 디자인이 우리나라에서 보기 힘든 부분이라, 호불호가 갈리지만,


저는 한 1주일 사용해 본 결과 특이하고 소리도 좋아서 괜찮을것 같습니다.


괜히 베스트 셀러가 아닌거죠~!






이렇게 사이즈가 다른 2개를 비교하려고 따로 연결해도 봤습니다.


여기서 보시면 왼쪽 유닛 위에 살짝 잡아 당기면 열리는데요,


여기로 충전하면 되고, 


우리가 많이 쓰는 안드로이드 5핀으로 충전을 하면됩니다.


총 사용가능시간은 8시간이며,, 


대기시간은 일주일은 충분히 간다고 합니다. 


실제로 제가 1시간 사용하고 나머지는 그냥 대기 했는데요, 아직 사용이 가능한거 보니, 배터리는 충분히 사용할만 하네요.






기타에 걸어 놓고 저는 사용하려고 합니다. 


기타가 지저분하네요 ㅎㅎㅎ 그래도 어디 걸데가 없어서 그냥 ㅋㅋㅋ






컴에도 한번 걸어서 찍어 봤습니다.


워낙 디자인이 특이해서 어디에도 잘어울리고, 눈에도 확 띄는 모습입니다.


가끔 AS 걱정을 하시는데요, 가우넷에서 1년 AS를 보증하니 좋은것 같습니다.



구매는 아래 스토어에서 구매하시면 되고, 



가끔은 가우넷에서 이벤트를 많이 아니 참여하시면 좋은 가격 혹은 제품을 얻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ㅏ




가우넷 스토어팜 U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