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가우넷

핸드폰 멀티 충전기 아반트리 파워하우스 플러스



핸드폰 멀티 충전기 아반트리 파워하우스 플러스 사용기




요즘은 집에 핸드폰, 태블릿 등 전자기기들이 많이 있습니다.


책상, 혹은 바닥의 멀티 콘센트 근처에 충전하려면 어지럽게 늘어져 있죠.


항상 지저분하고 보기 싫습니다.


이런 문제를 해결해 줄 수 있는 좋은 제품이 나왔습니다.


생각보다 디자인도 이쁘고, 쓸만해서 완전 반했네요.


핸드폰 멀티 충전기 인데요, 


가우넷에서 공식 판매를 하고요,


정확한 제품명은 '아반트리 파워하우스 플러스' 입니다.


아반트리 제품은 이제 뭐 믿고 사용하는 편입니다. 


거의 실망을 안시킨다죠~!


여튼 핸드폰 멀티 충전기인 요 제품은 말그대로 여러개를 한번에 충전할 수 있습니다.


사진 함 볼까요?






자 보시면 이렇게 포장이 되어있는데요,


제가 급한 마음에 박스를 다 뜯고 사진을 ㅋㅋㅋ 이런 ㅎㅎㅎ





위에 플라스틱을 열면 안에 제품이 나오겠죠?


노출이 좀 과했네요 ㅎ




지금부터 실제로 핸드폰 멀티 충전기 사진 나갑니다. ㅎ






이렇게 생겼어요 ㅎㅎ


장난감 같지 않나요? ㅎㅎ


완전 디자인은 제 취향 ㅎ


이게 레드닷 어워드 디자인 수상 을 했다고 합니다.


와우~! 역시 이뻐요 ㅎ





아반트리라고 적혀 있고요,


보시면 이렇게 아래 검은 고무가 있는데요,


이게 아래 유격을 만들어 줘서 아래로 선이 왔다갔다 가능합니다.







아래 보시면 포트가 4개 입니다. 


간단히 설명하면 ( 설명충 시작합니다. ㅎ)


출력 조절 IC가 내장이 되어있다고 해요 


그래서 필요한 전류를 자동 감지 해서 그만큼 보내는거죠~!


5V 태블릿이나 그외의 여러 기기들이 다 사용가능하다고 합니다.


따라서 과 충전의 위험도 없다는게 업체측 설명입니다.



요즘은 안전이 중요하자나요 ㅎㅎ


실제 하나의 포트 최대 출력은 2.4A 인데요,


4개를 동시에 연결하면 총 8A 를 균등하게 분배를 합니다.



다들 아시지만 핸드폰은 1A , 태블릿은 2.1~2.4A  정도가 정격 전류죠~^^




설명충은 이만~~ 휘리릭~!








자 아래쪽에 보면 이렇게 연결 포트가 4개가 있고요,


서로 구분은 없습니다.






좀 멀리서 한컷 더 찍어보고요~!





검정색과 흰색이 있는데요,


저는 이 빨강 포인트가 이뻐서 흰색 선정~! 


검은색도 깔끔합니다. 






그담에 케이블을 꺼내 볼께요 ㅎㅎ


박스안에 있습니다. ㅎ


보면 2개의 안드로이드 케이블이 포함되어있다고 하네요 ^^






이렇게 케이블타이, 그리고 안드로이드 케이블 2개, 전원선이 있습니다.






여기에 전원선을 연결하고요,






잠시 핸드폰 멀티 충전기를 제대로 사용하기 위해


설명서를 봅니다.


중요한건 케이블 길이를 35cm 정도로 조절하는게 좋다고 하네요 







대충 이런 식입니다. 


아래 케이블과 전원선을 연결 후 케이블 타이 ( 벨크로 테이프) 로 정리하고,


위로 뽑는거죠~!






핸드폰 멀티 충전기에 이렇게 다 연결 합니다.







전원 케이블은 뒤에 홈으로 빼주면 되요~! 


좀 두꺼워서 일루 빼야 평행이 맞습니다.





옹기 종기 모여있어서 귀엽네요 ㅎㅎ


오른쪽 아이가 제일 나이가 많습니다.


수축튜브로 근근히 버티고 있죠 ㅎㅎㅎ


저래뵈도 정품입니다. ㅋㅋ





자 이렇게 보시면 이해가 되시죠?


길이 조절을 위해서 이렇게 타이로 묶어 줍니다.





자 이렇게 세우면 되는데요,


결국 거치대와 충전기와 선이 한번에 정리가 된다는거죠 ㅎ






자 이제 기계들을 올려봅니다.


제일 뒤에는 아이패드 미니가 들어가야 할 자리인데요,


지금 외출 나가서...이녀석 들어오면 바로 꽃아 주겠어~!





충전 잘 됩니다 .ㅎㅎ


이게 고속충전이 되는 제품이라 빨라요 ㅎㅎ


사진찍는동안 벌써 아이폰은 5% 올라갔습니다.


금방 올라가네요 ㅎ





옆에서도 한컷~!


빨강이 포인트 ㅎㅎ 귀여워요 ㅎ







이쪽에서도 한컷~!







어떤가요? 좋아 보이죠?


당연 좋습니다.


점점 책상이 깔끔해 지는 이 느낌적인 느낌? ㅎㅎ


이웃님들도 한번 고려해 보세요.


깔끔한 책상이 된답니다. ㅋ



구매는 가우넷 스토어팜에서~!


무상 AS 1년은 덤이죠~! ㅋ


http://storefarm.naver.com/watchmarket/products/340967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