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가우넷

블루투스 헤드폰 추천 아반트리 오디션 프로



내맘대로 블루투스 헤드폰 추천~!

아반트리 오디션 프로 





안녕하세요? 타악치료사입니다


오늘은 블루투스 헤드폰 추천을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제품은 아반트리 오디션프로 라는 제품입니다.



이미 가우넷에서 출시를 해서 히트(^^) 를 친 효자 상품이라고 하는데요,


잘팔리는데는 다 이유가 있겠죠?



실제로 사용을 해보니 단점보다 장점이 많은 제품입니다 ㅎ


블루투스 헤드폰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연결성과 저지연성 입니다.


저지연이라는건 음..쉽게 이야기 해서,


영화를 볼때 화면에 비해 소리가 늦게 들리면 짜증나겠죠?


유선은 그런경우가 거의없지만, 


무선은 이런 경우들이 종종 생깁니다. 


그래서 저지연 (APT X) 라는 코덱을 사용해서 지연성을 낮추는거죠.


게다가 아반트리 오디션 프로는 APT X 에서도 LOW LATENCY를 적용했으니,


블루투스 헤드폰 추천 할 만 하죠?


또한 중저음이 강해서 음악들을 때 클럽처럼 쿵쿵 거리네요 ㅎ


제가 은근 중저음을 좋아해서 ㅎㅎ



여튼 이런 장점들이 있는 아반트리 오디션 프로 제품을


하나하나 보면서 설명해 볼께요~!





자 박스를 보겠습니다.


제가 홈페이지들어가 보니 업그레이드 버젼이더군요. 


이전에는 블루투스 4.0 이었는데요


4.1로 업그레이드 된거 같아요^^


꾸준히 좋은 제품을 보여주네요 



이러니 블루투스 헤드셋 추천을 안할수가 없죠







자 보시면 여기 옆모습인데요,


두께가 깊어요.


그만큼 제품은 큽니다. 


귀를 완전히 덮을 만큼..


그래서 소리도 웅장하게 잡아주죠.



마음에 드는 아반트리 오디션프로 입니다.










여기 보시면 이상한 다른 제품(?)과 함께 사용하라고 되어있는데요,


이게 뭔지는 아래 영상에 자세하게 설명했습니다.



간단히 말씀 드리면 수신뿐 아니라 송신도 빨리 해주겠다? 


이런겁니다. ㅋㅋㅋ




그리고 그 제품도 같이 구했죠 ㅎㅎ


유후~! 사용기는 나중에 따로 할께요


아~ 저 제품명은 세턴 프로에요 ㅎㅎ





여기 보시면 지연 속도가 월등히 떨어졌습니다.


APT X 도 빠르다는데요,


이거보다 4배나 빠르니 이거원


다시한번 블루투스 헤드셋으로 추천 꾸욱~!







언제나 떨리는 언박싱 첫 타자인 테잎을 칼로 자르기 ㅋㅋㅋㅋㅋ


떨려요 떨려 ㅎ





자 질감이 느껴지시나요?


플라스틱이지만 부드러워 헤드폰을 잘 보호해줄거 같습니다.







전테는 이렇게 눈물모양~!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충전선과 유선~!


그리고 설명서 끝~!







자 드디어 열어보는데요,


딱 이렇게 알에 쏙 들어가 있듯이 잘 맞게 있습니다.


이뻐요 ㅎㅎㅎ







자 옆에 아반트리라 고 이쁘게 적혀 있고요~!




여기가 유선 구멍입니다.


배터리가 나가면 이렇게 유선으로도 들을 수 있어요~!



그리고 아래는 NFC 닿는 부분이에요.


안드로이드는 이걸로 연결~! 편하죠?




여기 열면 충전 포트가 있어요.


집에 안드로이드 충전기로 그냥 하면됩니다^^






왼쪽에는 L 이라고 적혀있어서 구분이 편하고,


또한 이렇게 길이 조절이 됩니다.


선은 여유가 있네요







귀 스펀지 부분인데요,


이부분이 아프면 잘 안듣게 됩니다.


하지만 아반트리 오디션 프로는 푹신하다는거~



편해요~!






자 여기 보면 설명서가 그냥 스티커로 ㅎㅎ


그냥 한번 누르면 소리 크기,


길게 누르면 다음 혹은 전곡


가운데는 전화 혹은 플레이입니다.






자 전신 샷을 찍어봤는데요


클래식 한 디자인에,


웅장한 맛도 있네요 





게다가 블루투스라서 선을 귀찮게 안달고 다녀도 되고요~!




제가 마짐가으로 안쪽 질감을 좀 찍어 봤습니다.


갈색 가죽 부분은 스펀지가 있고 부드러운 가죽이라,


머리 부분이 눌리지 않고 편해요~!



모든게 인체공학적으로 만들어졌다는 생각을 지울 수 없습니다.



그럼 실제 사용해 보는 영상을 한번 보겠습니다.






어떤가요? 탐나지 않나요?



게다가 가우넷 제품은 무상 1년 AS 입니다.


초기 고장에 대응안해주는 회사도 많은데요



1년이면 AS 는 충분한것 같습니다.



구매는 스토어팜에서 구매하시면 되고요~!




가우넷 스토어 팜




더 궁금한건 댓글로 남겨주세요~~^^


사용해 보면서 답변 드릴께요 ㅎㅎ


저는 다음에 더 재미있고 신기한 그리고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찾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