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가우넷

가우넷 사이빌 이어폰 여러가지 소개 - 난타 자격증 캠프 중에.

가우넷 사이빌 이어폰 여러가지 소개 합니다.




이번에 저희 회사에서 난타 교재를 발간한 기념으로 난타 자격증 캠프를 열었는데요,


이전까지 많이 도와준 가우넷 에서 후원을 해 주셨습니다.


우리나라 음악 특히 타악 퍼포먼스의 무궁한 발전(???)을 위해서 ㅋㅋㅋ


여튼 너무 감사하게도 여러가지 이어폰과 오라벌브까지....헐....


그래서 이번에 후원해 준 가우넷 사이빌 이어폰을 우선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캠프는 마무리 되었지만, 캠프 가기전에 미리 사진을 좀 찍었죠 ㅎ


우선 설명부터 하면 사이빌 이어폰은 가성비 좋은 이어폰입니다.


지금은 사진만 찍었지만, 실제로 가서 들어보니,


가격대비 성능은 좋습니다.


그리고 디자인이 너무 이뻐요 ㅎㅎ


여자분들이 쓰기 너무 좋습니다^^







자 가우넷 이어폰 셋트입니다. ㅎㅎㅎ


아...부자가 된 느낌이에요 ㅎㅎ


우선 이렇게 3가지 사이빌 이어폰인데요,



하나는 귀여운 컨셉 하나는 도너츠 컨셉 ( 이건 케이스 자동 포함 ㅎ) 그리고 자크....라고하면 안되겠죠? 지퍼 이어폰입니다.


그리고 뒤에 숨은 오라벌브 최고~!


이건 무드등도 되는 색은 200여가지 색으로 바뀌는 ( 아마 256 색이겠죠? )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이거 저 사용하는데 최고~!





자 이겁니다.


디붐 오라벌브~~


아마 나중에 추첨을 할텐데요,


추첨의 1등이 되겠죠? ㅎ






이름은 하니비~~


사이빌 이어폰중에 그래도 제가 제일 귀여워 했던 녀석~!









그리고 지퍼 이어폰...특이합니다. ㅎㅎ






이건 말그대로 양이 있는 귀여운녀석 ㅋㅋㅋㅋ







자 귀여운....이라고 써있네요 ㅎㅎ


이녀석도 지가 귀여운줄 알아요 ㅎㅎ


색도 파스텔 톤이라 좋아요







소리도 깔끔하니 괜찮습니다. 







이건그림을 보면 저렇게 넣을 수 있어요.


위에가 고무라서 뒤집어 집니다. ㅎㅎ


보관 및 이동이 편한 제품.


아이디어 제품이죠 ㅎㅎ







이녀석도 파스텔 톤 ㅎㅎ


남자보다 여자가 쓰기 좋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이건 처음보는 디자인 ㅋㅋ


헐...지퍼에요 ㅎ


진짜 지퍼입니다. ㅎ





그래서 양 이어폰 사이 간격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ㅎ


특이하죠? ^^





가우넷에는 이런 특이한 디자인들, 그리고 귀여운 녀석들이 많이 있어요


개인적으로 너무 재미있는 제품이 많아서 자꾸 사고싶어지는 이어폰들입니다.



그럼 증정한 후의 기념 사진좀 볼까요?^^


저희 강사님이 나눠주는데요 ㅎㅎ


다들 표정이 너무 좋죠 ㅎㅎㅎ


마무리 하는 모습들이 다들 너무 즐거워 보입니다^^




후원에 보면 (주) 가우넷 이라고 있네요 ㅎㅎ


참고로 제 머리 담당해 주시는 꾸아퍼스트에서도 지원을^^



이제 계속되는 난타 캠프에 많은 강사님들이 오셔서


우리나라 타악 퍼포먼스의 강의 수준을 올리시길 바라며~~



아..맞다 오늘 포스팅은 난타 포스팅이 아닌 


가우넷 사이빌 이어폰 후원 소개입니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