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nform Tech

핸드폰 스마트폰 짐벌 zhiyun 지윤택 smooth c2 영상



핸드폰 스마트폰 짐벌 zhiyun 지윤택 smooth c2



드디어 기다리던 스마트폰 짐벌이 왔습니다.  유후~!


이전에 G7을 가지고 여행을 갔다가 영상 다 흔들려서...버린 이후로...


급 G7 팔고..( 산지 3주만에 8만원 손해보고..ㅠㅠ) 스마트폰 짐벌을 샀습니다.


핸드폰 짐벌 종류는 몇개 있는데요


이리저리 검색해보고 문의해 본 결과


지윤택 SMOOTH C2 를 구매합니다. ㅎㅎ


가성비 좋다고 해서요 ㅎ


저는 유쾌한 생각에서 수입하는 정품은...비싸서 못사고  


구매대행으로 병행을 삽니다.


가격차이가 좀 나서....그냥 고장나면 하나 더 산다는 생각으로 ㅋㅋㅋㅋㅋ


스마트폰 짐벌 AS 는 좀 문제가 많다고 하더라고요 ㅎㅎㅎ 그래도 뭐 싼걸로~! ㅎ


그럼 개봉기와 실제 영상을 한번 볼까요?





자 택배가 왔습니다.


요즘은 해외에서 시켜도 일주일 안으로 옵니다^^





Zhiyun이라고 적혀있네요 ㅎ


누구 이름 같네요 ㅋㅋ 


중국 사업자 명입니다^^





자 스마트폰 짐벌의 패킹 리스트입니다


본체와 여러 구성품들이 있는데요,


아래 사진 하나하나 설명드릴께요






자 SMOOT -C 라고 적혀있습니다.


지윤텍 혹은 지윤테크 라고 읽는 곳에서 나온 제품인데요,


어라? 제목에는 C2 라고 되어있는데요


여기는 C 라고만 되어있네요?


알고 보니 두번째 제품이라서 2가 붙은 거고요


안에 내용물중에 조이스틱 버튼이 추가 되었다고 합니다^^






자 박스를 열어보니, 이렇게 스폰지로 잘 싸여있고요,





안에는 이렇게 설명서 및 보증서가 바로 보입니다.


이제 지윤택 SMOOTH C2 휴대폰 짐벌을 하나하나 해부해 보겠습니다.






우선 보증서인데요,


날짜가 16년 12월...이네요...흠...


제가 한자를 잘 몰라서,,,,


제조 일자겠죠? ㅎ






자 본체입니다. ㅎㅎ


오...좋아요 좋아 ㅎㅎ






보시면 배터리와 충전기, 그리고 저 말발굽처럼 생긴 놈은요,


핸드폰 기스나지 말라고 본체에 붙이는겁니다. ㅎ







그리고 무게추~


스마트폰 짐벌에 무게추가 필요한 이유는


핸드폰 크기에 따라서 짐벌의 중심이 안맞을 수 있으니


무게추로 중심을 맞추는거라고 하네요.


제 아이폰6는 필요 없고


좀 무거운 녀석들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충전기는 안드로이드 5핀 ㅎㅎ


은근 편하죠? 






자 위쪽 휴대폰 짐벌 거치 부분인데요,


아쉬운건 휴대폰 걸치는 부분이 좀 마감이...음...


머랄까...마감은 좋은데 재질이...음...


여튼 아쉽습니다. ㅋ








여기 동그란 조이스틱형 버튼 보이시죠?


이게 두번째 버젼에만 있다고 합니다. ㅎ





       



자 배터리는 18350 인데요,


2개가 들어갑니다.






충전기도 있고요 ㅎㅎ


자체 충전은 안되서 꼭 여기에 충전을 해야한다고 합니다.





우선 급하게 사진을 찍어서 자세한 사용방법은 다시 포스팅 할텐데요,


사실 배송 온날 그대로 들고 공연 영상을 찍으러 가서...^^;;;


그냥 결과 잠깐 보여드리고,


나중에 핸드폰 짐벌 사면  꼭 찍는다는...


계단 샷 비교샷과, 공연 뛰어다니기 샷 을 찍어보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아직 조금 어색하네요.


익숙치 않아서 영상이 좀 그렇지만,


성능은 생각보다 좋습니다.


흔들림없고 제대로 잡아주는게


연습 조금만 하면 줌인부터 완전 멋지게 촬영이 가능할것 같네요.



오늘은 간단히 핸드폰 짐벌  SMMOTH C2 소개를 마치고요,


조만간 영상 찍어서 다시 올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