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nform Tech

이마트 삼각대 카메라 잘 버텨주는 AMR-777



이마트 삼각대 카메라 하중 잘 잡아주는 가성비 좋은 제품

AMR-777


내일 급하게 영상 촬영을 할 상황이 왔네요.


있는 삼각대로 고정하고 옆에서 하나 더 찍어야 하는데, 급하게 잡힌거라...


삼각대가 하나 모자랍니다.


게다가 짐벌도 내일 도착이고...


정신없는 하루가 될것 같네요 ㅎㅎ


여튼 급하게 가성비 좋은 카메라 삼각대 찾다가 도저히 현장 수령까지는 좀 힘들거 같아서,


집에서 가까운 이마트 트레이더스로 갑니다.


이마트 삼각대가 그래도 어느정도 오프라인에서는 가성비가 좋다고 하길래 바로 튀어갔죠.


가서 겟한 제품은 AMR-777 인데요,


직접 가보니 비싼것들도 많은데요,


비싼건 어차피 1번 실내에서 쓰기 위한거니 패스~!


그리고 이마트 삼각대 중에서 싼것들 중에서 제일 크고 견고한거~! 골랐습니다. 카메라 넘어지면 안되니..-_-


요즘은 카메라들이 다 작고 ( 미러리스 혹은 하이엔드 카메라) 귀여워서 큰거보다는 작은 제품들이 많이 나오나 봅니다만.


저는 데세랄이고 GH1 도 작은 편은 아니기 때문에 무조건 큰거 ㅋㅋㅋㅋ


자 그럼 이마트 삼각대 AMR-777 가성비 좋은 무거운 카메라 잡아주는 제품 한번 소개해 보겠습니다.



자 박스채로 집어왔습니다


보시면 디지털 라이트웨이트 라고 하지만,....


음 뭐 크기에 비하면 가벼운편이에요 ㅎ


하지만 크기가 크다는거 ㅎㅎ








이마트 삼각대에서 가성비 좋다고 생각하는 제품~!


AMR-777 입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스티커 ㅎ


계산하면 붙여준다죠 ㅎ







스펙입니다. 


3방향의 움직임이 가능한 각도~!

(요즘 거의다 이정도는? ㅎ)


140cm 높이에 45cm 까지 되고요,


폴더가 48cm 정도~


무게는 920그람,


그리고 직경이 2cm  입니다.



머 이런거 보고는 잘 모르니 직접 한번 이마트 삼각대 제품을 볼까요?




처음 박스를 까면 가방이 나옵니다. ㅎ


가방에 들어서 제품이 있는건 좀 신기하네요 ㅎ


보통은 가방 따로 제품따로 있지 않나요?





가방안에 비닐로 또 쌓여 있습니다.


포장은 잘 되어있네요 






렉시토 라고 읽는거 같습니다.


AMR 777  인데요,


좀 검색해 보니 이마트에서만 판매되는 제품인거 같네요 ㅎ


가격은 2만원 끝자락 ㅎ




자 위에 볼헤드 입니다.


이렇게 레버를 당겨서 뽑아야 해요~~!


이전 삼각대가 이거였는데 조금 불편했는데...ㅠㅠ


이 제품도 이거네요 ㅎ






자 볼헤드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위에 고무처럼 스펀지가 있어서 기스는 방지해 줍니다.






위에 볼헤드를 뺀 부분 ㅎㅎㅎ






그리고 옆으로 돌아가게 해주고 잠그는 레버 이고요.


락으로 돌리면 잠깁니다.


잠가보니 잘 잠기네요 ㅎ






아래부분에 이렇게 열심히 돌리면 위로 올라가요 ㅋㅋㅋㅋㅋ


3단....아니 4단이죠~


다 올려도 높이가 모자라면, 이렇게 이걸로 조금 더 올릴 수 있습니다.






위에서 한컷 ㅋㅋㅋㅋ


아래 아직 다 안 뽑은 샷입니다.


귀엽네요 ㅋ






이렇게 3단을 더 내릴 수 있어요~!





반대쪽도 하나 찍고 ㅎ






아래는 이렇게 고리가 있는데요,


음...요 이마트 카메라 삼각대에 이런게 있는이유는~?


아마 바람이나 이런거에 날라가지 말라고 추 달라고 있는건가요?


아님 잡아 뽑을때 손잡이? ㅋㅋㅋ


잘 모르겠네요 ㅎ







이렇게 위로 올리는 래버는 아래로 팍 내려서 거슬리지 않게 할 수도 있고요~!




제가 이 제품을 구매한 이유 중에 하나는


이렇게 손잡이가 있어서요,


이 손잡이를 돌리면 느슨해 집니다


그럼 좀 자연스럽게 영상 촬영이 가능해요 ㅎ






위로도 올릴 수 있고요~!


이전 TMK 는 이게 없어서 조금 불편 ㅎ







자 이제 Gh1 에 연결해 봅니다.


아래 동전이 없어도 손으로 돌릴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자 연결 샷~!


보시면 알겠지만,


재질이 고급스럽지는 않아요 


하지만 허접하지는 않습니다.


튼튼한 느낌이에요 






마지막으로 한컷 찍어보고 포스팅을 마무리 할건데요,


가격대비 가성비 좋습니다.


내일 써봐야겠지만,


쓸만한 제품인거 같아요.





오늘은 여기까지 이마트 카메라 삼각대 AMR-777 제품을 세세하게 살펴봤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