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로마 티라미수 폼피 맛에 반하다





로마 티라미수 폼피에서 의외로 크림 크로와상에 빠져버림



로마 첫날입니다 ㅎㅎㅎ


우리는 로마에 재작년 여름에 버스 투어를 했기때문에 그렇게 빡시게(?) 다닐 계획은 없고요,


오자마자 맛있는 로마 티라미수 폼피 을 갔습니다.


찾아가는건 어렵지 않은데요,


트래비 분수 근처에도 있고요, 저희는 구글맵을 보고 re di roma 역 근처 지점을 지하철 타고 갔답니다^^


먼저 평을 드리자면~!


대박입니다. 와…진짜 맛있어요 ㅎㅎ


저는 티라미수 오리지날과 커피 한잔 먹고,


와이프는 크림 크로와상을 먹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여기 로마 티라미수  폼피 에서는 크림 크로와상이 진짜 맛있어요 


물론 오리지날 & 딸기 티라미수도 짱~! ㅎㅎ


사진 보면서 설명해 보죠~



자 지하철 노선도를 보면 레 디 로마 라고 있죠?


거기서 내립니다. 







아~ 표사는 법도 아예 알려드릴께요.


저희는 로마 티라미수 폼피 가게 가려고 여기 기계에서 표를 구입했답니다.





24시간 패스권이에요. 7유로 입니다. 24시간동안 맘대로 탈 수 있어요~~^^


참고로 안에 마그네틱 너무 구기지 마세요 ㅎ 전 좀 구겨져서 오류나서 계속 역무원 불러서 통과 했답니다^^;;;












자 로마 티라미수 폼피입니다. ㅎㅎ 유후~!





자 입구에서 들어가 볼까요?





티라미수 오리지날이에요 ㅎㅎ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위에 초콜릿도 완전 짜응~!




완전 맛있게 생긴 녀석들 ㅎㅎ





극찬을 할 수 있는 슈크림 크로와상입니다.


맛이 진짜 진해요 ㅎㅎ




라떼한잔인데요, 양이 많지는 않습니다^^





이건 같이 주는 초콜릿인데요, 안에 커피콩이 들어있어요 ㅎㅎ


맛있습니다. ㅎㅎㅎ


여기 로마 티라미수 폼피 음식은 하나같이 다 맛있어요 ㅎㅎ






파노라마로 한컷~! 이렇게 생겼답니다^^


여기 말고 트레비분수 근처에도 로마 티라미수 폼피 2가 있다고 해서 가봤는데요,


여기처럼 크진 않고 그냥 테이크 아웃만 됩니다.


확실이 원조가 짱 ㅋ





아침일찌기 나와서 맛있는거 먹고 기분 좋아진 우리입니다. ㅎㅎ


날씨도 너무 좋고~ 햇살도 좋고~!


왠지 기대가 되는 이태리 여행입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