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링거치대 에코링 이쁘네요



링거치대 스마트 에코링 깔끔~!


환경을 위한 기업으로 제가 좋아하는 스마트 베리~! ㅎㅎ


이번에는 스마트 링을 골라봤는데요,


링거치대는 사실 핸드폰 뒤쪽에 있으니 잘 안보인다고 생각하실 지 모르지만,


은근 디자인이 중요하답니다.


택배를 받자 마자 생각한 부분이,


역시 케이스도 나무로~! 그리고 귀여운 올빼미 모양이 이쁘네~ 라는 생각을 했네요.


링거치대 에코링 사진이랑 같이 한번 볼께요 ㅎ




자 링거치대 에코링은 이렇게 새겼다죠 ㅎㅎ


좋지 않나요? ㅎㅎㅎ


전 개인적으로 이렇게 나무 포장이 너무 이쁜거 같아요^^




조금 어둡게 초점 잘 맞춰서 다시 찍었습니다. ㅎ


안에 부엉이가 제일 맘에 드네요 ㅎ






이제 오픈을 해 봅니다.


재질을 보면 나무를 이용한 상자 인데요,


친환경적~! 최고~!


그리고 환경 단체에 기부도 한다는 사실~!


그래서 스마트 베리 회사 제품은 믿음이 간답니다.^^







안에 보시면 이렇게


Snowy Owl 


이라고 써있어요 ㅎ


겨울에 눈오는 분위기의 부엉이..


뒷모습을 보여주는데요,


휴대폰 뒤에 붙이는거라 잘 어울립니다.






자 이렇게 좀 밝게도 한컷~!







옆으로도 ㅎㅎㅎ


이제 꺼내 볼께요 ㅎ






책상은 좀 더럽니다. ㅎㅎㅎㅎ


어떤가요?


디자인 진짜 친환경적이고 이쁘지 않나요?


(저만 그런가? ㅎㅎ)




이제 핸드폰 뒤에 붙여 봤습니다.


저는 어떻게 붙일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세로로? 가로로?


저는 대각선이 손가락 끼우고 쓰기 각도가 좋더라고요^^







이렇게 케이스에 붙이면 다른케이스 쓸때에는 뺄 수도 있고, 그냥 사용할 수도 있고~!


참 좋은거 같요 ㅎㅎ




구매는 아래 팜스토어에서 하시면 되고요~


가격도 저렴한게 마음에 드는 제품으로 오늘 포스팅 끝~!^^


http://storefarm.naver.com/smartberry/products/532404800




이 포스팅은 스마트베리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실제 사용 후 솔직한 후기를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