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사과

2016 아이맥 27인치 중급형 구매기



2016 아이맥 27인치 중급형 구매기



결국 질렀습니다. ㅠㅠ


아이맥 27인치 중급형 2016년에 사게 되네요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했습니다.


앞 포스팅을 보시면 우선 리퍼비쉬를 샀는데요,


제가 사용하는데 아무래도 팬이 많이 돌아서....못쓰겠더라고요.ㅋㅋ


그래서 맥북프로 2011 13인치 하나 사고 ( 에어 팔면서 ㅎㅎㅎ)


그리고 아이맥27인치 중급형을 구매합니다.


애플 홈페이지 가면 총 3개의 제품이 있는데요


저는 두번쩨 등급인 중급형을 골랐습니다.


차이는 그래픽 카드~! ㅎㅎ


사실 기본형이랑 가격차이가 잘 안나서 ㅎㅎㅎ



SSD 256으로 올리니 정가만 300에서 몇만원 빠진 금액...ㅠㅠ


물론 AOC 이용해서 조금은 싸게 샀습니다. ^^


여튼 뭐 가격은 그렇다 치고,


2016 아이맥 27인치 중급형개봉기좀 보죠 ~!!!! ㅎㅎㅎ


완전 깜놀 한게요~


진짜 커요 ㅎㅎㅎ 이렇게 큰걸 주다니......ㅎㅎㅎ





자 배달온 아이입니다.


택배 아저씨가 이렇게 큰거 주고감...-_-


받다가 무거워서 놓칠뻔...헐헐헐....







와...진짜 커요 ㅎㅎㅎㅎ


제 허리까지 옵니다. ^^;;;





자...슬슬 열어 봅니다. ㅋㅋㅋㅋ



이때가 제일 기분 좋죠 ㅎㅎㅎ


2016 아이맥 27인치 중급형 입니다. ㅋㅋ







노랑 박스를 여니 안에 들어있네요 ㅋㅋㅋ


진짜 박스가 ㅋㅋㅋㅋㅋ


흰놈이 들어있죠 ㅎ






노랑 박스 안쪽은 튼튼하게 , 안전하게~


스폰지가 있습니다.


이러니 완벽 포장이죠~!







자..이제 실체를 조금씩 드러냅니다. ㅎ


아...듀근 듀근 ㅋㅋ


아이맥 종류는 맨날 중고만 사다가 이번에 신품 사니 오홋~!







이걸 뜯는데 왜케 떨리는지 ㅎㅎ


유후~!







자 위에 한꺼풀 벗기고~!!


벗기고??? 응?? 벗겨???


헐 죄송 ㅋㅋㅋ







안에 스티로폼이 들어있어요.


이렇게 몇중으로 포장을 하니 택배 배송이 가능한가 봅니다. ㅎ







이건 애플마우스2와 애플 키보드2 인데요,


아래서 보겠지만, 첫번째 제품과 좀 많이 달라졌어요 ㅎㅎ







자 이제 한번 꺼내 봅니다. ㅎㅎㅎ


스티로폼을 하나 벗기고요~!!





살짜기 들어내면~~?


이렇게 아이맥이 나와요 ㅎㅎㅎ


진짜 포장 꼼꼼히도 했네요 ㅋㅋㅋ





뒤쪽에 보면 케이블이 있고요~~^^






자~~


아래 스티로폼은 옆으로 분리 됩니다. ㅎㅎ


의외로 아이맥이 무거워서 조심해야해요 ㅎㅎ


떨어뜨리면...절망...ㅠㅠ








이렇게 따로 포장은 안되어있는 케이블~!



이것도 박스 있으면 좋았을껄요...ㅎㅎ







뒤쪽인데요 


이렇게 테이프로 봉인 되어있어요^^


최고죠? ㅎㅎ


새거의 느낌이 팍~!







자...이제 뒷면의 애플 스티커를 제거하면요~~??







와우 이렇게 나오는데요,


또 비닐로 쌓여있네요 ㅎㅎ


진짜 까도까도 양파처럼 계속 나와요 ㅎㅎ







자 슬슬 뜯어 보면~~~?


이렇게 한쪽부터 ㅎㅎ






그리고 뒤쪽 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물리 버튼 ㅎㅎㅎ


깔끔하죠? ㅎ






새제품인 파워선~!


유후~!







제조년월은 2016년 11월~!!


아싸 새제품 ㅋㅋㅋ







그리고 이건 키보드와 마우스 인데요 ㅎㅎ


깔끔하게 박스안에 딱 들어있네요 ㅎㅎ







보시면 이렇게 설명서와


애플 스티커도 있고요 ㅎ







그리고 깔끔하게 한컷 더~!! 







애플마우스와 키보드는 전작에 비해 달라진게,


충전이 가능한건데요,


라이트닝 케이블로 충전을 하나 봅니다. ㅎㅎ


아 편해요 편해..


건전지는 이제 안녕~!!!







마우스도 이렇게 있는데요,


그냥 봐서는 다른걸 모르겠어요 ㅎㅎ


근데 뒤를 보면?







이렇게 충전 구멍이 있죠 ㅎㅎ







이건 10월 제품 ㅎㅎ


그래도 최고 ㅎㅎㅎ







11월제품은 진짜 너무 좋네요 ㅎㅎㅎ


구매할 때가 11월 이었으니까요 ㅎㅎ



좀 둘러본결과 양품입니다.


잘돌아가고 기스도 없고^^


아이맥이니 집에서 조심히 써야죠 ㅎㅎ







자 드디어 사과~! ㅎㅎ


두둥~~ 소리와 함께!~






점점 게이지가 올라가면?





이렇게 처음 셋팅이 나오게 됩니다.


이제는 다음다음 넘기면서 셋팅을 하게 되는데요,


저는 이전에 있는 아이맥이 고장나서 다시 구매한거라.


미리 타임머신도 안돌려놔서.. ㅋㅋㅋ


그냥 처음부터 깔끔하게 사용하렵니다.



이제 새 기분으로 다시 열심히 일해야겠네요 ㅠㅠ


일해야한다니.......


그래도 성능좋고 이쁜 컴으로 일하면 더 즐겁겠죠?




앗 저기 보니 이번에 맥북프로 13인치 2011 산게 보이네요 


저것도 좋더라고요 ㅎㅎ 오랜만에 구형 쓰니까 ㅋㅋㅋ


여튼 오늘 개봉기는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