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사과

맥북프로 15인치 고급형 리퍼비쉬 구입기


맥북프로 15인치 고급형 2014  MID 구매기


이전에 쓰던 아이맥이 메인보드 불량으로 새상을 하직하고…..

지금 일은 해야하는데….답답한 마음에…

공홈에 가니 새로운 맥북때문에 맥북프로 15인치 는 기본형밖에 안파는군요.

그러면 얼렁 2016년 신형을 팔던지..-_-

한국은 느립니다 

여튼 그래서 맥북프로 15인치 고급형 리퍼비쉬를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이 제품 구매한 이유는…리퍼비쉬는 이거 하나밖에 지금 안파네요..ㅠㅠ

그래서 우선 구매~!

사실 맥북프로 15인치는 한번도 안 사용해 봐서 고민좀 했습니다.

아이맥을 사야하는지..아니면 그냥 맥북프로를 사야하는지….ㅎㅎ

그래도 15인치면 어느정도 돌아갉고 사용하는데 큰 문제 없을거 같아서 우선 사용해 보기로.~!

공홈의 장점은 미리 사용해 보고 사양이나 마음에 안들면 반품 옵션이 있기 때문이죠.

우선 일요일에 주문해서 화요일에 도착했습니다.

오랜만에 새 기계를 오픈하니 기분이 듀근두근 합니다. ㅎㅎ

맥북프로 15인치 고급형 2014 MID 오픈해 보겠습니다. ㅎ





자 노랑박스입니다. ㅎㅎ


기분좋은 노랑박스에요 ㅎ







자 위에를 오픈합니다.

안에 보여요 보여~!!! ㅎㅎ

비록 2014년도 맥북프로 15인치 리퍼비쉬 이지만서도,

리퍼도 보증 되는 검수받은 제품이니 

새 제품같습니다. ㅎ





자 비닐로 잘 싸여 있고 ㅎㅎ

이제 슬슬 떼야죠 ㅎㅎ







사과 마크가 너무 이쁩니다.

우히히히히





자 오픈했습니다.

15인치는 처음인데 생각보다 그렇게 크지는 않네요 ㅎ





안에 맥세이프랑 설명서도 같이 있습니다.

아...이때가 제일 떨려요 ㅎ





자 안에 사과마크와 왼쪽에 잘은 안보이지만, 융~ 도 있고요 ㅎㅎ 설명서도 있고요 ㅎ




맥세이프는 이렇게 사용하면됩니다.

새거니까 살살 만져줘야죠~





자 애플을 조금 모아봤습니다.

왼쪽에 에어 11인치 인데요 크기 차이 보이시나요? ㅎ




세부컷입니다.

두께는 생각보다 좋습니다.

ㅎㅎ





왼쪽 포트는 선더볼트 2개 그리고  USB 그리고 요즘 말들 많은 이어폰 단자입니다.





오른쪽은 HDMI 와 SD 카드 그리고 USB 입니다.





앞쪽 오픈하는 힌지 부분인데요,

한번 열어 보겠습니다.





자 여니까 살짜기 종이가 덮여 있네요 ^^





맥세이프 연결~! 유후~!




자 켰습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키보드와 마우스 사용하면 더 편하겠죠?






싸이클은 4입니다. 

이정도면 굿이죠 ㅎ

1이나 4나 ㅋㅋ 어차피 일주일이면 되는거 ㅎㅎㅎ

최대 충전용량이  8699 입니다. ㅎ




레티나는 진짜 좋기는 하네요 

뮤비를 4K 로 틀어보니...

와 눈돌아 갑니다.

이전에 13인치 레티나 사용했었는데요...

그때 생각이 나는군요 




 
AOAㅋㅋㅋㅋ 뮤비가 4k 군요 ㅎㅎ

좋습니다.

참고로 네이버 페이지는 역시 아직도 레티나로 안보이네요.

표준 규격이니 뭐니 이야기 하는데 그런건 잘 모르겠고요,

그냥 조금더 선명했으면 했는데 아쉽네요^^

그래도 전반적으로 좋은것 같습니다.

이제 슬슬 파이널컷 돌려 봐야겠습니다.

버벅이지 않고 원활히 돌아가야 할텐데 기대가 됩니다.





여기까지 맥북프로 15인치 리퍼비시 개봉기 였습니다.

궁금한건 댓글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