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사과

아이폰 T전화 설정 스팸차단 방법

아이폰 T전화 설정 방법 및 스팸 차단

아이폰의 최대 약점….이라고 하긴 좀 그렇지만, 그래도 불편한 부분입니다.

아이폰 스팸차단….은 지금까지 거의 안되었다고 봐야죠.

폐쇠성 강한 애플이 왜 안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안드로이드가 부러운 적은 좀 있었습니다.

여튼 이런 부분들을 해결하기 위해서

애플이 아닌 SK 텔레콤에서 방법을 냈습니다.

아이폰 T전화 설정에서 스팸차단이 되는건데요,

그 외에도 아이폰 T전화는 여러가지 사용 방법이 많습니다.

자 오늘은 아이폰 스팸차단 방법과 티전화도 같이 함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출시는 오래 되었는데요, 저도 이제야 깔게 되네요^^

우선 앱스토어에서 T전화를 검색합니다.


자 이렇게 제일 위에 어플을 다운 받습니다^^

그러면 아래처럼 아이콘이 생기는데요



제일 아래 T전화라고 되어있는거 눌러봅니다.

귀요미 은찬이도 있네요 ㅋㅋㅋㅋㅋ




제가 집에서 와이파이 잡고 있었더니,

아마도 SK 인증을 하려나 봅니다. 풀라고 하네요.

얼렁 LTE로 바꾸고 다시 진행~!





약관 동의를 합니다.

저는 필수만 동의했어요~^^



그리고 상대방에게 보이는 프로필, 이름을 적습니다.

그냥 이름적으면 되겠죠?^^



자 아이폰 스팸차단을 하려면 이렇게 설정에 가서 이 부분을 켜줘야 해요 

한번 해 볼까요?

설정에 가셔서요~~



이렇게 전화 -> 전화차단 및 ID 로 가서요~

아래 T전화를 활성화 시키는겁니다.




그럼 끝~!^^

다시 돌아와서~~



보시면 이렇게 검색도 할 수 있어요~

예를들어 명지대 떡볶이를 치니까 등록된 업체가 나오네요,

이제 검색하러 인터넷 가서 안해도 그냥 다 됩니다. ㅋㅋㅋ





자 위쪽은 메뉴입니다. 제일 아래 T를 누르면 나오는 ㅎㅎㅎ

아래는 스팸차단이 되는건데요,

보시면 저렇게 번호가 뜨면서 업체 정보도 뜬다고 해요^^

이제 스팸은 안받으면 되는거죠 ㅋㅋㅋ



아이폰에서 이렇게 사용가능한 부분은 환영할 부분입니다.

이제 스펨에서 좀 탈출 해 보자구요^^


이 포스팅은 누구의 지원도 없이 그냥 정보를 드리기 위한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