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사과

무료 맥북 동영상 인코더 adapter

맥북 동영상 인코더 adapter 어댑터 소개 합니다.

이전에는 핸드브레이크 라는 어플을 썼는데요,

우선 인터페이스가 생각보다 좀 안이뻐서…( 기능은 좋다)

그래서 결국 맥북 동영상 이코더 로써 어댑터를 선택했습니다. 

우선 여기서 다운 받으시면되고요.


자 사용법 볼께요.

그전에 당연 다운받아서 프로그램 깔아주세요~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맥북 동영상 인코더 adapter 를 깔면 이렇게 나오는데요,



아이콘입니다. 

귀엽죠 ㅎㅎㅎ

맥북 동영상 인코더 로써 이전 핸드브레이크는 아이콘이 안이뻐서…-_-

저 참 특이합니다. ㅎㅎㅎ



자 보시면 여기에 그냥 동영상 끌고 오면됩니다.

그럼 맥북 동영상 인코더로써 준비는 끝나요 ㅎㅎ

조금더 사용법을 볼까요?



동영상 일루 끌구 오면 이렇게 나오는데요,

아래 select an output file type 을 보시면

Select output format  을 하라고 나옵니다.

어떤걸로 뽑을지 정해야 해요.



자 맥북 동영상 인코더로써는 많은 옵션을 제공하는데요,

비디오로 할지, 오디오만 뽑을지, 아니면 이미지로 ㅎㅎㅎ

우리는 동영상이니까~~~




자 이렇게 나오는데요,

여기서 잘 모르면 그냥 General 로 선택하세요 

모르면 ‘일반’ 이 짱입니다요 ㅎㅎㅎ



자 이중에서 고르면됩니다.

아는 포멧이 있나요?

저는 그냥 mp4 로 선택 ㅋㅋㅋㅋ

좀 용량을 작게 만들어야 겠습니다.

2기가나 되므로..-_-



보시면 오른쪽 아래 설정을 누를 수 있는데요,

설정 창 가면 이렇게 용량과 크기등을 다 고를 수 있어요.

세부 셋팅이 가능하죠~~

전문가가 아니라도 이렇게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그냥 셋팅되어 있는 그대로 ㅎㅎㅎ

위에 보니 mono 에서 stereo 로 ㅎㅎ

그리고 2기가에서 300메가 대로 확 줄여줍니다.

물론 화질도 저하가 되겠죠?

자 이제 convert 를 눌러볼까요? ㅎㅎㅎ




이렇게 숫자가 올라가면서 작업량을 보여줍니다.

시간은 한 2분 정도? 걸리네요 ㅎㅎㅎ

이렇게 하면 인코딩 완료~!

간단하죠?

저는 도마뱀인지 뭔지 저녀석이 귀여워서 선택을 했지만,

이전쓰던거 보다 훨 편하네요

속도도 빠르고^^



여기까지 대가 없이 써보고 좋아서 적은

동영상 인코더 소개였습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