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악퍼포먼스/난타 갤러리

계명문화대 유특과 이플 난타 동아리 추노 공연 연습


난타 동아리 이플의 추노 공연 연습 영상입니다.


아직은 생긴지 몇달 안된 난타 공연 동아리 이긴 하지만, 


다들 열심히 해서 그런지 리듬은 곧 잘 따라합니다.


난타 동영상은 이번학기 마지막 수업이라 찍은거지만, 


여기에 강약 조절과 퍼포먼스만 잡으면 좋은 난타 공연이 되리라 생각이 되네요.


부족하지만 열심히 하는 모습에 박수를보내며,


이플 난타 공연 동아리의 2번째 곡인 추노 공연 연습 영상을 볼까요?


(실제로 무음난타까지 하면 3번째, 베토벤 바이러스 난타까지 하면 

4번째 곡이 되겠네요~^^)




웃으면서 팔 돌리기를 하고 있는 난타 동아리 회장님~^^




아마도 추노 난타 준비중이겠죠?


다들 시선과 퍼포먼스가 좀 잘 맞으면 더 좋았을것을 ㅎㅎ



앞에 난타 악보가 있어서 열심히 보고 연주하는 중이랍니다.


아직은 연습중이니 난타 악보를 봐야겠죠?^^



북치면서~ 즐기면서~ 웃으면서~~^^


제가 지도하면서 항상 이야기 하는 부분입니다. ㅎ



그러고 보니 영상을 캡쳐 한거라서 사진 화질이 그닥 좋지는 않네요 ㅎㅎ



추노 난타 오른쪽으로 찌르기~!!!



아주 웃음이 몸에 배었죠?


난타 공연도 제일 신나게 합니다~^^




이 역시 난타 악보를 보면서 연주하는거니 이렇게 집중 하겠죠?^^



추노 스틱 치기~!!!



크로나 난타 연주 입니다.


아~~~ 각도가 예술인데, 왜 둘이 안맞지?^^;;



마지막으로 다시 찌르기 난타 연주법~!


추노 난타 연주에는 여러 리듬과 퍼포먼스 작품이 나옵니다.


중급 정도 되는 부분들도 나오니 영상 보실때 참고 하시면 좋을꺼에요~


우리 이플 난타 공연단 영상 함 보실까요~?^^





다들 열심히 하는 모습이 보이나요?


저는 이플 난타 동아리의 열정이 보이는것 같습니다.


차후 난타 공연할 때도 이런 열정과 함께 많은 연습을 한다면


좋은 공연이 되리라 생각이 되네요.


오늘 이플 난타 공연단 공연 연습 영상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합니다^^




난타 수업, 공연 및 기업연수 문의


010 6322 3863


김민혁 대표 난타 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