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악퍼포먼스/난타 갤러리

장수초등학교 난타 공연 준비 영상


안녕하세요? 


난타 강사 김민혁입니다.


요즘 바빠서 포스팅을 거의 못했는데요, 너무 쉬는것도 예의(???^^;;)가 아니라 오늘 난타 공연 준비 동영상 하나 포스팅 하려 합니다.


장수초등학교 아이들 난타 영상은 많이 올렸으니 어떤지는 잘 아실거고,


오랜만에 영상좀 찍었습니다.


이 아이들이 난타반 4기정도 되겠네요 보통 2기수가 섞여서 기수가 애매하기는 하지만 ㅎ


난타 배우기 시작한지 길면 2년 짧으면 1년반이 되었으니 어느정도는 할 줄 안다고 해야겠죠?


그중 6학년은 올해 졸업합니다.


참 아쉬운게, 좀 난타를 칠만하면 졸업을 하니...실력이 어느선 까지만 올라가고 그 이후에 다시 처음부터....


머 난타가 전공 과목도 아니니 어쩔 수 없지만 아쉽기는 하죠~


여튼 오랜만에 난타 공연을 하게 되서 준비하다가 영상 하나 남겼습니다.


난타 공연 사진과 영상 볼까요?




줄 짜악 서서 연습하는 난타반 아이들 ㅎ



뒤에 빛이 들어오는게 멋지군요.


역시 난타 공연은 조명발????


실제 난타 공연때도 조명이 멋있어야 할텐데요~



정면에서 찍어봤습니다.



옆에서 찍었는데요, 아마도 크로스 연습하는중인것 같네요.


장수초 난타반 아이들 화이팅입니다.



휘모리 일까요?


왼손이 앞으로 나와있네요.


난타 공연의 하이라이트인 휘모리 리듬입니다. ㅎ



이건 별달거리??? ㅎㅎ


아마도 제가 무슨 리듬을 이야기 하는지 이해 하시는 분들은 국악 혹은 난타를 조금이라도 하신 분이겠죠?



그럼 실제 난타 공연 연주 연습 영상을 한번 볼까요?






난타 리듬 메들리 연주 입니다.


모던 휘모리부터 시작해서 쭈욱 나가는 난타 리듬이에요 ㅎㅎ


모듬북 자진모리 리듬도 연습 했으나, 아직 연습이 부족해서 다음에 하기로 하고, 이렇게 공연에 올라갑니다.




그럼 오늘 장수초 난타 공연 준비 영상 포스팅은 여기까지~~^^


다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난타 공연, 교육 및 자격증 문의


김민혁 교육과장


010 6322 3863



관련 카페 참고


cafe.daum.net/nantaman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