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악퍼포먼스/난타 갤러리

2014 경기도 주민자치센터 우수동아리 경연대회 심사위원




너무 바밨네요 ㅎㅎㅎ


요즘 갑자기 일들이 마구마구 터져서 일복에 흥겨운 비명을 지르고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2014년도 주민자치센터 경기도 지역 우수동아리 경연대회 심사위원 다녀온 이야기를 쓸까 합니다.


경기도 자치행정과에서 마련한 경연대회는 난타 뿐만 아니라 모든 동아리 (댄스나, 기타, 특이하게도 국선도도 있음 ㅎㅎ)의 경연대회로써 각 동아리들이 1년간 열심히 한 부분들에 대한 노고에 치하....까지는 아닌가? ㅎㅎ


여튼 다들 열심히 연습한 부분을 발표하는 자리라 흥겨운 자리였습니다.


보면 31개팀중에 난타 팀이 제일 많았고, 그다음 벨리댄스, 무용, 퍼포먼스 등이 있었네요 


사진좀 보면서 설명해 볼까요?


우선 사진이 많이 흔들렸습니다.


심사위원석에서 움직이질 못하니 사진의 제약이....ㅠㅠ




우선 무용하면서 창을 하는 팀입니다. 


처음부터 조용히 차분하게 시작합니다. ㅎㅎㅎ





벨리댄스입니다. 


김포이네요 ㅎㅎㅎ 화려한 조명과 의상 소품이 두드러진 팀이죠~~



다문화 가정에서 나온 팀인데, 개인적으로 가장 멋진 연출과 퍼포먼스를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동두천시에서 왔네요 ㅎㅎㅎ




퍼포먼스가 예술입니다. 도입부터 시작해서 지도 교사가 많은 지식과 경험이 있는듯 합니다.


난타는 아니지만 퍼포먼스에서 이정도라면, 타악과 함께라면 멋진 공연이 나올듯 하네요 



통기타 팀이 젬베와 함께 연주하고요



농악단이라고는 하지만, 난타북과 사물놀이의 퓨전 연주입니다.


난타팀들이 다들 동아리 치고는 수준이 높습니다.



난타 팀입니다.


멋진 소품으로 화려한 연주를한 팀이죠.


1등 먹었습니다. ㅋㅋㅋ





치어와 댄스를 접목한 팀이에요.


제일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



벨리댄스와 타악이 어울린 팀이죠.


참고로 별마루의 박타는날로 연주하니 감회가...ㅎㅎ


(저희 생활타악 공연할때 자주 쓰는 곡이라서요 ㅎㅎㅎ)



벨리댄스는 사실 평상시에 이렇게 분석해서 볼 일이 많이 없었는데,


이날 잘 보고, 흐름을 알았습니다.


다들 잘하시고, 화려함을 위해서 많은 노력들을 하더군요 ㅎ


퍼포먼스 공연이라 시각화에 중점을 둔 공연??



이또한 벨리댄스입니다.


부채를 이렇게 연주하고~~ 역시 퓨전이 대세~!



마지막 팀 사진이 또 나왔네요 ㅎㅎ


이팀은 부모님과 아이들이 함께 만든 작품인데요,


음악 선정도 좋고 신나게 잘 공연했습니다.




다들 너무 잘해서 놀랐네요 ㅎ


동네 주민센터 동아리들이 이런 수준이라면, 우리나라 문화 수준도 기대해 볼 만합니다.


물론 기초가 부족하기에 다들 더 연습은 해야겠죠?



오랜만에 포스팅한 김민혁 이었습니다.



다음에 또 뵈요~^^




난타 공연 및 수업 연수 문의


010 6322 3863


김민혁 타악 강사




더많은 자료들 참고 카페


cafe.daum.net/nantaman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