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악퍼포먼스/난타 갤러리

서울역 광장 난타 공연 소식 1



안녕하세요?


난타 강사 김민혁 입니다.


이번에는 서울역에서 저희 난타 공연팀이 공연을 했습니다.


서울역 문화 공연 중에서 하나의 장을 장식했습니다.


이날 난타 공연 뿐 아니라 다른 합창공연도 있었네요.


참고로 이전에도 지나가다 보니까 다른 여러가지 공연도 하더군요~


이제 서울은 문화에 많은 투자를 하고 문화의 도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아래 사진을 볼까요?




멋진 포즈로 난타 공연을 하고 있는 저희 난타 배우들~


이의진 배우와 김경진 배우입니다^^



난타 공연 영상을 아이폰으로 찍는 모습을 멋지게 사진으로 ㅎㅎ


아래 찍은 난타 영상 올리겠습니다^^




서울시에서 주최하는 공연이라 비디오 장비들이 많이 왔더군요^^


반가운 일입니다.



공연전 준비중에 찍은 사진 한컷~!!


천의얼굴들입니다. ㅎㅎㅎ



이건 난타 체험을 하고있는 모습이죠 ㅎㅎㅎ


다들 즐겁게 따라하고...있지만 사진은 안남았군요 ㅎㅎ



페르시아 난타 공연 준비 자세 입니다.


아래 페르시가 난타 공연 영상을 바로 볼까요?






역시 저희 난타 공연단의 공연은 멋집니다. ㅎㅎ


이날 저는 단장으로 참여해 공연은 안하고 사진기사로 갔답니다. ㅎㅎ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봐요^^





난타 공연 및 체험 문의


010 6322 3863


김민혁 교육과장



참고 난타 카페


 cafe.daum.net/nantaman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