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악퍼포먼스/난타 갤러리

의정부 소재 초등학교 어린이 난타 공연



안녕하세요?


요즘에 포스팅이 너무 뜸했네요 ㅎㅎㅎ


갑자기 너무 많은 일들이 들어와서 정신없이 1~2달을 지냈습니다.


이제 다시 부지런히 난타 공연 및 수업 포스팅을 시작해야 겠네요.


사실 요즘 난타 자격증 문의도 많이 오고, 수업 문의도 많이 오는걸 보니 전보다 많은 관심들이 생기시는것 같습니다.


문화에 대한 관심이 그만큼 높아졌다고 생각이 되네요.


오늘은 의정부에 있는 초등학교에서 어린이 난타 공연을 한 사진 몇장 가지고 왔습니다.


작년에도 가서 난타 공연을 하고 체험을 했는데 올해도 또 불러주셨네요 ^^


난타 공연 사진 몇장과 사진 편집 영상 몇개 올리고 오늘은 간단히 포스팅 마무리 할께요~






고양이 난타 배우입니다. 


실명은 거론하지 않을께요 ㅎ( 본인이 쑥쓰러워 하십니다 ㅋㅋㅋ)





스토리 난타 공연 단체 사진인데요


저는 사진을 찍느라 빠졌네요 헐 ㅎㅎㅎ






다들 귀여운 표정으로 사진찍기~!


다들 알흠 다우....신가요? ㅎㅎㅎ


난타 공연을 위한 배우님들은 다들 다이어트 열심히 하신답니다 



어린이 난타 스토리 공연 한컷 더~!!



거북이가 좀 화가 났나요? ㅎㅎ


주먹을 불끈 ㅎㅎㅎ




아래는 그냥 난타 공연 사진만 올리기 좀 그래서 사진으로 영상 편집을 해봤습니다.






즐거운 난타 공연이었고, 아이들도 너무 좋아했던 기억이 나네요~^^



그럼 의정부 소재 초등학교 난타 스토리 공연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께요 


또 봐요 ㅎㅎㅎ




난타 공연 및 수업 문의


010 6322 3863


김민혁 난타 강사



관련 카페


cafe.daum.net/nantaman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