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악퍼포먼스/난타 갤러리

장수초등학교 페르시아 난타 뮤직 비디오



이제 한해가 저물어 갑니다.


아이들과 같이 한 시간도 점점 마무리가 되어가네요.


그래서 오늘은 아이들과 함께 난타 뮤직비디오를 찍어봤습니다.


아이들이 제일 잘하는 페르시아 난타 음악으로 구성해 봤는데요,


찍으면서 아이들이 즐거워 하는 모습에 뿌듯하네요.


그냥 난타 연주 영상만 찍기 그래서 약간의 편집을 하고, (미리 컨셉을 잡고 찍었죠 ㅎ)


업로드를 합니다.


즐거운 난타 배우기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는 저희 장수초 난타반!


화이팅입니다~!





중간에 페르시아 난타 1번 하는 아이가 웃으며 연주를? ㅎㅎ



다같이 페르시아 난타 브레이크~!



이건 중간에 한번호씩 들어가는 난타 연주네요 ㅎ



도입에 난타북들고 입장하는 아이들^^


아이들에게는 난타북이 조금 무거운가 봅니다 ㅎ



난타 좌우세는 기본~!



스틱 세워 누르기~! 페르시아 난타 쉬운 버젼의 포인트죠~!



4개의 번호가 각자 하나씩 나누어 연주하는걸 분할해봤습니다.


난타 영상 보시면 더 이해가 잘 될듯 합니다.



그럼 이제 아이들의 난타 영상 한번 볼까요?







재미있게 편집해 봤는데 어떤가요?


아이들도 이거 찍느라 고생했습니다. ㅎㅎㅎ


그럼 오늘 장수초 페르시아 난타 뮤직 비디오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합니다.





난타 공연, 수업 자격증 문의


010 6322 3863


김민혁 과장




참고 카페


cafe.daum.net/nantaman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