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악퍼포먼스/난타 갤러리

장수초등학교 LED 난타 공연


저희 오랜 제자들인 인천 장수초등학교 한울림 난타반 아이들이 인천 청소년 밴드 페스티벌 오프닝 공연에 섰습니다.


4년넘게 계속되어이진 동아리 이므로 인천에서는 어느정도 유명해 졌더군요 ㅎㅎ


여튼 이번에 저희 제자들 난타 공연을 위해 제가 LED 와 야광 공연을 준비했습니다.


엘이디 의상들과 난타 공연을 함께 양광봉을 들고~!! 열심히 공연한 우리 장수초 난타 동아리 한울림 아이들에게 박수를 보내며,


엘이디 공연 메인 모듈 조작 때문에 따로 영상을 못찍었네요^^


나중에 자체 영상 나오면 올려 드리고 오늘은 중간중간 사진만~~ㅎㅎ




앞에 있는 친구들의 엘이디 난타 의상 입니다^^


엘이디 안경도 있네요 ㅎㅎ




옆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앞쪽은 엘이디 난타 의상이고,


뒤쪽은 야광 용품으로 꾸몄죠~^^



 일반 퓨전 난타 공연 사진입니다.


아이들이 비장하게 난타 공연하는군요 ㅎ


곧 난타 공연 영상도 나오면 또 포스팅 해야겠네요~^^


오늘 장수초 LED 난타 공연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난타 공연, 수업 및 엘이디 공연 문의


010 6322 3863


김민혁 교육과장


참고 난타 카페


cafe.daum.net/nantaman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