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악퍼포먼스/컵비트(Cup Beat)

컵타 추노 동영상 배우기






요즘 저희 협회에서는 컵타에 대한 작품 연구가 활발히 되고있습니다.


컵타 배우기 위해서 처음에는 기본 동작 리듬, 그리고 응용리듬, 마지막으로 변형을 하게되고요,


그다음에는 음악에 맞춰 컵타 연주하기 를 하게 됩니다.


우선 초급 컵타 배우기를 끝내면 다시 또 중급으로 리듬배우고 음악 작품을 배우겠죠?


오늘은 컵타 연주 중에서 추노 음악을 이용한 컵타 연주 동영상을 포스팅하겠습니다.


동영상 촬영은 저희 이규철 강사님이 고생해 주셨고, 편집도 열심히 해주셨습니다^^


출연진들은 저희 컵타 강사님들이 고생해 주셨어요 ㅎㅎ


다들 미인 컵타 강사님들이십니다. (1분은 남자 강사님이에요 ㅎㅎㅎ)


컵타 사진좀 보면서 설명해 볼까요???




인트로를 컵타에 어울리게 컵 사진을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었네요.


우리 이규철 강사님 능력자에요 ㅎㅎㅎ



컵들이 한쪽에 모여있어요 ㅎㅎㅎ



컵타 추노~!!! 라고 크게 나오면서 동영상 시작합니다 .



멋진 컵타 강사님들이 썬그라스 끼고 연습중이네요 ㅎㅎㅎ



컵들이 줄맞춰 있고, 다들 손으로 책상 치는 사진을 캡쳐했습니다.


컵타 기본 동작 중에 하나이죠?



중간 컵타 안무중에 하나입니다.


컵타 동작이 화려해서 연습 많이 해야 연주가 가능하답니다.


컵타 발표회도 가능한 작품이죠~?



마지막으로 추노 컵타 마무리 동작입니다.


멋지게 머리에 털기??? ㅎㅎ



이제 위 사진들을 연결한 컵타 동영상을 볼까요???







도입에 귀여운 컵들이 인상적이죠?


중간에 연주하는 컵타 강사님들도 멋지십니다.



오늘은 추노 음악을 이용한 컵타 연주를 포스팅해봤습니다.^^







컵타 수업 및 기업연수 문의


010 6322 3863

김민혁 과장


컵타 관련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