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coffinple 매장에 놀러가다 (아메리카노 1000원~!)






우리 은찬이 병원 앞에 보니 커핀플 (coffinple)이 있네요 


제가 처음 커핀플 (coffinple) 을 알게 된건 저희집 근처에 가다가 커피가 왜케싸? 하고 먹었는데 맛도 좋고 ㅎㅎ


그래서 염두해 두고있는데, 인천 삼산동에도 이게 있군요 ㅋㅋㅋ


삼산동 커피숍에서 가격으로는 최고일듯~!!


여튼 병원 앞 c커핀플 (coffinple) 이니, 자주 갈것 같아서 포인트 카드도 만들고^^


오늘은 은찬이 삼촌 기다리면서 사진 몇장 찍었습니다. ㅎㅎㅎ


커핀플 (coffinple) 매장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저렴한 커피로는 최고인듯~!!!


자주 마셔서 쿠폰 채워야겠네요 ㅋㅋ


커핀플 (coffinple) 사진과 함께 더 볼까요?





우리 은찬이가 할머니와 함께 입장~!!!!



커핀플 (coffinple) 카운터 사진인데요


흔들렸군요 헐...


그리고 지금 검색해 보니 이 매장인 직영이라고 하네요 ^^



아메리카노 2잔에 2000원~!!


오예~!!


커핀플 (coffinple) 만세~!!!



커핀플 (coffinple) 옆면 인테리어 인데요,


중동점에도 똑같은 인테리어더군요 ㅎㅎ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500원 비싸요~!!!



커핀플 (coffinple) 벽면 정면에서 한컷~!



조명 한컷~!



의자 위쪽 조명입니다.


깔끔합니다. ㅎㅎ



우리 애가~!!!손에 과자들고 머하니 ?ㅎㅎ



악~!! 표정이 화난표정~!!!


화 풀어라 은찬아 ㅋㅋㅋ



밖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저녁 8시 넘어서 어둡네요 ㅎㅎ


아이폰으로 찍은 사진이라 노출 조절이 안되요 ㅠㅠ


그래도 커핀플 (coffinple) 분위기는 잘 나는군요 ㅎ



마지막으로 옆에서 찍은 커핀플 (coffinple) 외관 인테리어 사진~!!!


싼 가격으로 커피 즐기기에는 좋습니다.


그리고 안에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자리도 테이블 5~6개는 있는듯~!!


보니까 다들 테이크 아웃 해가더군요 ㅎㅎ



커핀플 (coffinple) ~!!!!


자주 올것 같은 느낌이 팍팍들며,


오늘의 포스팅 마무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