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악퍼포먼스/LED & 아두이노

LED 난타 옷 안경 스틱 북 대여 준비








금일 회사에서 엘이디 난타 공연을 하기 위한 재료 사진 촬영을 했습니다.


모델은 저희 회사 공연배우 및 강사분인 이의진 선생님이 해주셨고,


LED 옷, 안경, 북, 스틱 모두 준비해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홍보하기 위해서 날잡아서 찍었습니다 ㅎㅎㅎ


카메라도 데세랄을 준비해서 잘 찍고, 영상도 조금 찍었네요 ㅎㅎㅎ


LED 난타 문의가 점점 많이 오는것 보니 다들 새로운 퓨전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는것 같습니다.


엘이디 난타를 할 때 타이밍 제어도 좋지만, 단순히 LED 옷을 입고 공연하는것도 새로운 경험인것 같습니다.


저희 배우들이 공연할 때는 타이밍 제어에 완벽히 준비하지만, 그러기 위해서는 준비 시간이 너무 걸리기에,


교육생들은 옷과 안경, 그리고 LED 북만 이용해서 단순히 켜고 공연을 하는것도 좋아하는군요.


이제 많은 분들이 난타 실력과 함께 좋은 자제들로 화려하고 효과적인 난타 공연을 하는 시대가 온것 같습니다.


아래 LED 난타 관련 사진 보시죠^^




엘이디 안경과 스틱입니다. 이쁘죠?



엘이디 난타 옷입니다. 가운데는 노랑이, 팔은 녹색으로^^



실제로 엘이디 옷입고 밝은 곳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북에도 LED 선이 올라와 있네요 ^^



이 사진은 불끄고 엘이디 켜고 옷입고 북도 키고 스틱도 키고 LED 안경도 쓰고 연주중인 사진입니다.


엘이디 난타 재료들이 밝게 잘 보입니다~



아마도 베토벤 바이러스 연주중에 엘이디 옷 입고 찍은 사진인것 같네요 ㅎ



마샤 노래에 맞춘 엘이디 난타 공연 연습중~



이것도 뛰제이 마쌰 노래에 맞춘 LED 댄스 메들리 연주중에 ^^



댄스 난타와함께 엘이디 옷입고 연주하면 멋있겠쬬^^







아래는 사진으로 영상 한먼 만들어봤습니다.


맥에서 아이무비로 처음 만들어봤는데, 파이널컷과는 또 다른 맛이 있네요 ㅎㅎ


간단하지만 감상하기 좋게 음악도 좀 깔아봤습니다.








이제 LED 난타가 활성화 되리라 믿고 좀더 많은 자제들을 이용해서 효과적인 LED 컨텐츠들을 만들어야 겠네요^^


오늘의 LED 난타 관련 포스팅은 여기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