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악퍼포먼스/LED & 아두이노

엘이디 (LED) 페르시아 난타 시뮬레이션 공연준비

 





엘이디 의상의 밝기를 개선헀습니다.


그간 팔 부분이 너무 어두워서 난타 공연시 팔의 움직임이 잘 안보이는 문제가 있어,


엘이디를 싹 갈아버렸습니다^^


이제 난타 공연을 위한 엘이디 의상 밝기도 어느정도 나오고, 타이밍도 잘 맞으니 공연 준비는 다 되었네요 ㅎㅎ


제 제자들 부터 한번 수업시간에 연습해 보고 조금더 수정을 할 예정입니다.


페르시아 난타 연습은 다 해놓은 상태라서 엘이디 의상만 입고 연주하면됩니다.


아마도 다음주에 실제로 엘이디 의상을 입은 영상이 나오겠네요~


아래 엘이디 난타 시물레이션 사진과 영상 볼까요?





낮에 밝은 상태에서 점등한 사진입니다.


이정도면 암전하면 제대로 보이겠네요 ㅎㅎ


엘이디 안경과 의상 상의 입니다.


아래는 페르시아 난타에 맞춘 타이밍 영상입니다.


엘이디 의상 입고 연주하면서 영상 찍으면 더 멋있겠죠?






보시면 실제로 밝은 낮에 점등이 되는게 보입니다.


생각보다 밝습니다.


조만간 공연 혹은 시물레이션 영상 올리도록 할께요.





이제 엘이디 관련 제품 대여도 가능해 졌네요 


엘이디 의상, 안경, 스틱, 북 대여를 원하시면


010 6322 3863 


김민혁 교육과장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엘이디 페르시아 난타  공연준비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