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악퍼포먼스/LED & 아두이노

LED 난타 의상 및 북 대여 홍보영상







손가락 한번 눌러주세요^^ 

로그인도 필요 없습니다. 


작은 관심이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앞서 포스팅한 내용에 이어서~~~ 

 

드디어 타악 퍼포먼스 즉 난타 교육에도  LED 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일반 기업 장기자랑이나, 기업연수, 혹은 난타 공연에서 일반 의상 대신에  LED 의상을 입고 난타 공연을 하게 되면,

 

효과가 극대화가 되겠죠?


아래 사진은 엘이디 난타 공연 의상 및 스틱, 안경등을 직접 제작해서 찍은 사진들 입니다.


순서가 뒤죽 박죽이네요 ㅎㅎ


이해해 주세요^^





작업 끝나고 다들 허리가 아프다며...ㅠㅠ



불키고 연습하니 민망하군요 ㅎㅎㅎ




난타 북에 엘이디 난타 라인을 장착한 사진입니다. 이쁘군요 ㅎ



LED 난타 의상중에 팔만 불들어오게 한 사진입낟.



엘이디 안경입니다 ㅎ



2가지 엘이디 의상을 한번에 켠 사진입니다.


스틱도 불들어 오게 잘~!!! 만들었습니다.



컴퓨터로 제어하기 하기 위해 같이 한컷~!



이건 컨셉샷~!!1


애플 컴퓨터와 엘이디 의상을 같이 찍었습니다.



엘이디 의상 4벌 만들고 한번에 스틸컷~!



옷입고 북앞에서 한컷~!!!



이사진이 마지막에 왔네요 헐....


이규철 강사님과 양윤복 강사님의 등판이~!!! ㅎㅎㅎ


나중에 이사진 올린거 걸리면 혼나겠군요 헐헐헐....





이제 다음 영상은  LED 난타 의상과  LED 안경,  LED 스틱을 이용한 연습 영상입니다.

 

기족곡인 페르시아 난타 곡에 맞추어 연주를 했고요,

 

이전에 올린 영상과는 다른점이  LED 의상과 일반 의상을 입은 연주 영상을 편집해서 비교할 수있게 해놨습니다.

 

 LED 난타 공연 영상 보시죠^^

 



 

 

많은 호응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