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악퍼포먼스/LED & 아두이노

이엘 와이어 소리 감지 인버터



보통은 인버터에 있는 버튼을 누르면 이엘 와이어가 켜지고 꺼지는 온오프 인버터,


혹은 그냥 연결하면 불 들어오는 인버터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해외 구매를 해서 소리, 진동을 감짐해서 외부 소스에 의해서 온 오프를 하게 되는 인버터들이 많죠.


원래는 아두이노에 센서 달아서, 많이 만드는데요, 이렇게 복잡하게 하지 않고 그냥 인버터를 사는 방법도 좋습니다.


공연에 사용하려면 아두이노에 센서 달고...어쩌고 저쩌고 하다보면 선도 많아지고 복잡해지고 중간에 단선도 쉽게 되고...


그래서 이런 간단한 인버터가 저에게는 너무 좋네요`^^


구하기는 조금 힘들었지만, (검색하면 많이 나오지만, 질이 어떤지 몰라서 몇번 실패해서 좋은 제품 얻었네요 ㅎㅎ) 성능은 만족합니다.


난타 공연에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아래 영상은 간단히 소리 내서 실험한 결과 입니다.~~


센서를 북 피 근처에 고정시키고 공연하면 멋진 엘이디 난타 공연이 되겠네요~~





즐거운 LED 난타 공연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계속해서 지켜봐주세요~^^


엘이디 난타 공연 문의


010 6322 3863


김민혁 공연 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