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부천 중동 미용실 여자 염색 베르니사쥬 컬러


오늘은 제가 지인을 데리고 부천 중동 미용실 꾸아퍼스트 롯데 중동점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뭐 정액권으로 다닌지 3년이 넘었지만, 지인을 데리고 간적은 많이 없네요.

머리를 하는건 개인차도 많고 함부로 소개하기가 좀 그렇자나요 ㅎㅎ

근데 뭐 요즘에는 꾸아퍼스트 중동점에 좋은 소식들이 (?) 많이 들려서 자신있게 데리고 갔습니다.^^

부천중동 미용실로는 이제 자신있게 소개할 만 합니다.

지금부터 지인이 머리하는 모습을 소개해 볼께요

맨날 칙칙한 제 모습만 소개하다가 

여성분이 나오니 블로그가 화사해지는 모습입니다^^

지금부터 부천 미용실 꾸아퍼스트 소개 시작합니다.

 


  
  
여성분이다 보니 육아를 하다보니 머리하러 가기 쉽지 않다고 합니다.

저도 이해를 하죠 와이프가 항상 바쁘다 보니 ㅋㅋ

지인분이 헤어가 너무 손상이 되서 복구를 하려 갔지만, 우선 염색이 먼저라고 하셔서

염색부터 시작~!

 


 
 
꾸아퍼스트 중동롯데점은 샴푸 부터 남달라요.

심신의 안정을 위해 아로마 향을 시향하게 해준 ,

샴푸를 해주신답니다

벌써부터 기분이 좋아져요~
 
옆에 있는 저도 향을 맡으니 기분 업~!
 

 
  
오늘 지인의 머리를 예쁘게 관리해주실,

카라 원장님
 
먼저 머리길이와 색상을 상담했는데요

육아맘임을 배려하셔서

머리가 자라도 많이 티나지 않고 보기 흉하지 않게,

그리고 머리를 풀수도 묶을 수도 있는 길이를 추천해주셨지요.

역시 카라 원장님~!

제 생각에 부천 미용실 중에서 최고중 한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상담이 끝나자마자 곧바로 시작합니다.

헤어 스타일 추천도 전문적으로   해주셔서

도움이 되었답니다~ㅎㅎ
 
 
 





  
  
지저분하고 상한 머리들을 잘라내고 나니 속이 시원하다고 하네요 ㅎ

그래도 아직도 부스스하고 상한 머리가 티가 나긴 하지만 그래도 만족 ㅎ

이제 다음은 염색!
 





 
  
  
꾸아퍼스트 중동롯데점은 시술을 받을 마다

차근차근 단계를 설명해주세요.

어떤 제품을 쓰는지, 어떤 효과가 있는지 등을 알려주시니까

믿음이 가고 안심이 됩니다. 
 
다른곳에서는 그냥 

"이거 좋은거예요~비싼거예요~"

하고만 말하는데 말이죠.
 
기본적으로 케라스타즈를 사용하니 뭐 말 다했죠 ㅎㅎ
 
 


  
  
몇시간이 걸리는 작업이라 금방 출출해져요.

구운 맥반석계란, 과자 그리고 따뜻한 차까지~

저도 옆에서 같이 먹습니다요 ㅎㅎㅎ
 
 


 (허락 구하고 올린 사진입니다. ㅎ)
  
  
헤어색과 맞춰야하는 눈썹.

혹시 알러지가 있는지 등의 피부상태를 물어본 해주시더라구요.

이런 세심함 정말 좋아요!

역시 카라 원장님이세요 ㅎ 
 
 
염색이 되는 동안 다른 서비스가 있더라고요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겨울에는 파라핀 마사지 서비스 있답니다~

날씨가 추워져서 손이 거칠해지니까

이런 서비스를 해준다고 하시네요! 정말 최고!

저…..도 나중에 좀 …^^;;;
 
 
 




드디어 색이 아주 맞게 되었어요!

애쉬브라운 컬러 랍니다.

자연스러우면서도 부드러워보여요~

피부톤도 한결 밝아보이죠!
  
그리고 카라원장님께서 다른 시술을 해주시더라고요~
  
  


  
베르니사쥬 컬러 
  
모발의 길이와 스타일에 따라 다양성을 보여줄 있는 연출기법 이랍니다.

우리가 알고있는 비슷한 시술은 브릿지 정도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음…이색은 저도 탐나는 색…..

저도 다음에 앙리샘에게 해달라고 해야겠습니다. 
 
 
 


  

 천연오일을 믹스해서 건조 방지와 윤기를 더해준답니다.

제가 보는 앞에서 말씀해주시고 바로 보여주시니 신뢰도 업~!

 

 
  
처음엔 이렇게 선으로 바르고,

이후에 면으로 발라서 자연스럽게 보일 있도록 해주십니다.

제가 옆에서 설명 들으면서 찍으니 자세히 설명할 수 있어 좋네요 

보통 제가 시술할때는 사진이 별로 없자나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 샴푸할때도 한번더 오일로 윤기와 클리닉이 들어갔네요

지압은 기본 서비스에요 ㅎㅎㅎ
 
 

 
  
헤어에센스로 마지막 영양공급 완료!!!
  
  

 
  
너무 예쁘게 잘나왔죠?

게다가 윤기까지 더해지니

확실히 모발상태도 너무 좋아졌어요~

아무리 봐도 너무 잘 나왔습니다 
 
본인도 너무 좋아하세요 ㅋㅋㅋㅋ
 
 


  
  
예쁘게 드라이 해주셨어요.

최고입니다요 ㅎㅎㅎ
  





 
  
확실히 베르니샤주 컬러가 들어가니까

원톤의 지루함은 없애고

입체감이 살아 볼륨감을 보여주더라구요.

잘 모르는 제가 봐도 이렇게 멋지군요 ㅎㅎㅎ
 
 




 
  
게다가 묶으면 예쁘죠!

머리가 길어도 자연스러워서 예쁘게 연출된다고 해요.

자주 염색하러 오지 못하는 육아맘을 위한 배려~!
  
아참! 새치있으신 분들도 커버가 가능하고

남자들 헤어에도 어울린답니다~

그래서 저도 다음에 꼭 하고 결과 올립니다 ㅎㅎ
 
 


  
  
오늘 머리가 모두 끝난 ,

샴푸와 헤어팩, 오일까지 챙겨주셨는데요

시술 홈케어까지도 배려해주시는 카라원장님!
  
우선 지인이 너무 좋아하셔서 같이 소개해드린 저도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마지막 오늘 카라원장님을 도와 지인의 머리를 예쁘게 해주신

롯데점 최장신 두환님께 스티커 붙이고 나오기~!
 
 
 

 
  
오늘 지인이 꾸아퍼스트 중동롯데점을 다녀 받아온 선물들이예요~

제가 뻇어 오려다가 참음 ㅎㅎㅎ

애쉬브라운 염색 잘하는 ,

베르니사주 컬러 잘하는 곳을 꼽으라면 

제가 직접 눈으로 본 부천 중동 미용실 꾸아퍼스트라고 소개하렵니다. 
 


  
  
현재 소개해주세요 이벤트도 진행중이랍니다.

주변 지인에게 소개해주면 10,000 쿠폰을 사용할 있다는 !!

뭐 저는 필요 없지만 지인이 친구 준다고 가져갔어요 ㅎㅎ
  
개인적으로는 여기 3년 넘게 다니면서 디자이너 분들 얼굴 다알고,

스텝분들도 거의다 아는 상황인데요,

제 담당 디자이너님인 앙리샘 외에도 다들 너무 친절하시고 

멋지세요 ㅎㅎ

이제는 자신있게 추천하려고 합니다.

가격도 이리저리 여러 방법을 쓰면 그렇게 비싸지 않아요 ㅎㅎㅎ




이 포스팅은 시술을 무료 제공받고 주관적인 느낌을 적은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