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부천 보야쥬 voyage 언리미트 시스템 펌 - 살아난다


오늘 포스팅은 아는 동생을 제가 다니는 부천 중동 꾸아퍼스트에 소개한 후에,


스스로 너무 좋다며, 포스팅을 해달라고 해서 (본인은 블로글 안해서 ㅎㅎㅎ)


대신 써주는 소개글 입니다.


제가 쓴 글이 아니라 아는 동생이 쓴 글이라는 점이


아마도 지금까지 제 포스팅을 본 분들에게는 좀 어색할 수 있다는점 미리 말씀드려요~^^









프랑스 귀족주의 헤어살롱 부천 꾸아퍼스트 롯데중동점에 복구 펌 하러 다녀온 이야기를 들려드릴까해요.

지난번엔 베르니사쥬 컬러 염색을 했었는데,

오늘은 부천 꾸아에서 단발스타일을 좀 더 다양하게 연출하기 위해 펌을 시도합니다. ㅎ






부천 꾸아점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친절한 직원분들께서 맞이해주세요.




창밖으로도 롯데백화점이 보여요,

머리를 하면서 기다리는 동안 밖을 보며 지루할 틈도 없지요.






부천 꾸아는 야외 테라스도 있어서 펌 을 할 동안좀 더 여유있게 즐길 수 있고

함께간 식구들이나 친구들도 마음편히 대기할 수 있는 공간이예요~





일단 샴푸를 먼저 했답니다.


눈에 띄게 손상된 모발..

머리를 감을때도 감고 말릴때도

모발이 너무 상해서 손가락에 걸려 아팠어요..

잦은 염색과 드라이기 사용 등 평소 모발 관리를 제대로 못했기 때문이겠죠.




카라원장님께 저의 고민을 말씀드리자

부천 꾸아 원장님께서 직접 추천해주신 보야쥬  voyage 언리미트 시스템 펌 이랍니다.

정확한 설명을 위해 카달로그도 보여주셨어요.

"살아난다"






일반 약품들은 알칼리성분이 강해 모발에 손상을 많이 주게 되지요.

보아쥬 언리미트 시스템펌은 ph 6.8이라 머리에 손상이 거의 없다고 보면 된대요.

국내에 이 시술을 할 수 있는 분이 많이 없다는 것도 특징이라죠!

 





곱슬머리에 가까울 정도로 많이 상한 머리도

치유기술을 보여준다고 하니 고민없이 선택했어요~

무엇보다도 카라원장님을 믿었기때문이죠~^^

제가 오늘 할 펌은 단발 셋팅 C컬 복구펌 이랍니다.





오늘 저의 헤어를 할 때 사용할 제품에 대해서도 보여주시면서 설명해주셨어요.

샴푸와 트리트먼트제랍니다.






모발에 약품 도포 후 대기시간이 있었답니다.
대기하는 동안 주변을 살펴보았어요




현재 진행하는 이벤트가 있더라구요~

3회 결제시 45만원인데,

모발손상레벨별 맞춤 샴푸, 마스크, 앰플, 에센스 4종 풀세트를 증정한다고해요.

약 15만원 정가인데 완전 대박이죠?






그리고 멤버쉽권을 구매하시면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좋죠!

당장은 큰 금액같아도 계산해보면 훨씬 이득이더라구요~





핑크색 쉴드 극손상 모공을 위한 논알칼리 트리트먼트 랍니다.

건조하고 부스스한 모발결정에 손상없이 축모를 교정시킬 수 있다죠.

헹구는 물을 받아 그 물로 다시 마사지를 해주어요.

일반약으로 하는 것보다 시간이 오래걸리긴 하지만,

그만큼 손상이 덜 간다니 이정도 시간은 기다려야죠~^^






헤마틴샴푸 트리트먼트는 보야쥬 전용샴푸예요.

바이오계 계면활성제와 아미노산 성분이랍니다.

손상예방과 탈취작용이 있어요.

보아쥬 언리미트 복구 모발펌은 샴푸를 자주 하는데요,

그건 약재를 또한번 세척하여 손상을 방지해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이라고 해요.






cmc 미네랄허니 

큐티클 방지및 열로부터 보호해주는 기능이 있어요.

 




부스스하고 머리가 날려보이는 이유가 바로 큐티클 때문인데요,

열 보호 캡슐이 터지면서 보호되며 빨리 마르는 효과도 있다고해요.






본격적인 컬링이 들어갔어요.

원장님의 노련함으로 빠르게 컬링이 들어가더라구요~

그리고 몇십분의 대기 끝에 c컬 완성~!ㅎㅎ






또 한번의 샴푸로 머리를 헹구어냅니다.

신기한 점은 펌 하는데도 특유의 냄새가 나지않아 더 좋더라구요~










트리트먼트로 또 한번 모발을 보호한 후

마지막 헤어마사지까지 시원하게 해주셨어요~

정말 시원해서 깜박 잠이들뻔했어요.ㅋㅋ






열로 부터 보호해줄 뿐만 아니라 

저처럼 가는 모발에도 쳐짐없이 탄력을 주는 효과가 있다고해요~






이제 드라이만 되는데요,

신기하게도 집에서 린스해도 빗질할때 늘 엉키고 걸렸는데,

펌이 끝난 후 제가 직접 빗질해도 걸리는게 전혀 없었어요!

그리고 집에서도 어떻게 드라이 해야 조금더 예쁘게 연출할 수 있는지

꼼꼼히 알기쉽게 알려주셔서 더 좋았답니다.





드디어 완성된 보야쥬 언리미트 c컬 복구펌이랍니다.

빗질한번 하지 않고 손으로만 드라이 한 상태인데도 

확실히 머릿결이 달라졌죠?

확실히 부드럽고 냄새도 안나서 더 좋았어요.
 





염색한지 일주일밖에 지나지 않아 안그래도 상한 머릿결이 더 상할까 걱정됐었는데,

이렇게 손상없이, 오히려 복구할수 있는 펌이 있었다는 사실이 놀랍더라구요.






돌아갈때도 집에서 사용할수 있는 샘플을 챙겨주시며

홈케어하는 방법도 알려주셨어요

이런 서비스 정말 감동이죠!


제가 아는 오빠에게 포스팅을 부탁한 이유중 하나 ㅎㅎㅎ 

이것도 대가성이 되려나요? ㅎㅎ

이건 마음이죠 마음 ㅎㅎ










오늘도 만족스러운 서비스에 스티커 붙이고 갑니다.

단골할만한 이유가 있는 꾸아퍼스트 롯데중동점.


머리 손상될까봐 걱정이신분들,

부천 분들중에서 이미 손상이 너무 심해서 하고싶은 펌을 못하시는 분들

이제 걱정말고 마음껏 예뻐지시길 바래요~^^




극손상모, 탄머리 복구매직, 상담무료
옐로아이디 @꾸아티스토카
Dithy.com/kakao-kara
카톡 / karabeau






이포스팅은 집에서도 홈케어 할 수 있게 셈플과 방법을 알려준 카라원장님의

정성에  보답하는 포스팅입니다.

 비용은 지불했음을 알려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