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폴미첼 스프레이와 로레알 왁스 꾸아퍼스트 중동 롯데점에서


폴미첼 스프레이와 로레알 왁스 - 꾸아퍼스트 중동롯데점







저는 꾸아퍼스트 롯데중동점에서 정액권을 끊고 다니는데요,

아시다 시피 앙리 선생님이 담당이셔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많이 합니다.

뭐 제가 블로그에 글 올리는거 알고 계시니,

이제는 갈때마다 포스팅 거리좀 달라고 이야기 하는데요,

오늘은 머리하고나서 제가 바른 제품 소개를 해보려고 해요.

폴미첼 스프레이 그리고 로레알 왁스인데요,

저는 잘 모르지만, 이미 유명한 제품이더라고요.

원래 꾸아퍼스트가 고급 미용실이니 만큼 좋은 제품을 쓰는건 당연한걸테니까요 ㅋㅋ

그럼 하나하나 소개를 해 볼께요~^^



폴미첼 스프레이


자….우선 사진부터 보면요..



이렇게 생겼습니다.

정식 명은 폴미첼 ( 펌 스타일 ) 프리즈 앤 샤인 슈퍼 스프레이 입니다.

간단하게 폴미첼 스프레이라고 한다죠 ㅎㅎㅎ

세팅력이 강해서 남자 짧은머리에 많이 사용한다고 하고요, 왁스 스타일링 후 공정력을 단단하게 잡아준다고 합니다.

분사형 스프레이라서 전체적으로 도포하기 좋다고 하고, 행도 매력적이라고 하네요 ㅋ

여자 머리 고정도 할수 있을만큼 남녀모두에게 인기가 있다고 하는데요,

검색해 보니 좋다는 평이 많더군요.

보통 가는 모발에는 뿌리쪽에 쁘려서 볼륨을 올려주고, 굵은 모발에는 전체적으로 스타일링 한 후에 강한 고정력을 주어서 만족도를 높인다고 합니다.


여기까지 꾸아퍼스트 롯데 중동점 앙리 선생님의 설명이었습니다. ㅎㅎㅎ





로레알 왁스


직접 찍어온 사진입니다. ㅎㅎ

사용하던거라….머리카락이 좀 보이네요 ㅋㅋㅋ


자 이번 제품은 로레알 왁스 인데요,

정확한 이름은 로레알 스티프 포마드 왁스…라고 합니다.

포마드? 이전에 아버지들이 발랐던 기름? ㅋㅋㅋ

우선 땅콩크림 타입 이라고 설명을 하면 편하게 이해가 될거라고 하네요. 느낌이 좀 매트한( 땅콩 크림이 좀 텁텁 하자나요 ㅎㅎ) 느낌이라고 하고요.

세팅력이 강하다고 합니다.

굵고 힘있는 모발을 잡아주는데 적합하고, 광택이 없는 무광택 제품이라…번들거림도 없고^^

보통 셋팅력에 비해 세정이 잘되서 머리 감으면 싹 지워지고, 동양인들 굵은 머리에도 잘 고정이 되고, ㅎㅎㅎ

사실 요즘 또 유행이 포마드 스타일이자나요 ㅎㅎ 모델들 보면 다 그렇게 나오는데 잘 어울리고 ㅎㅎㅎ

중요한건 가격도 괜찮게 나왔다고 합니다.

찾아보니 생각보다 싸네요 ㅋㅋㅋㅋ







꾸아퍼스트 중동롯데점 머리 후기


이왕 쓰는김에 다녀온 이야기도 해야겠죠? ㅎㅎㅎ


입구에서 항상 반기는 스텝들 투표판~!!!

오늘은 누가 1등을 할까요? ㅋㅋㅋㅋ



저는 올때마다 다른걸 부탁하는데요, 오늘은 무슨 차 종류를 주셨어요 ㅎㅎㅎ

기억은 잘 안나지만 약간 시큼한겜 향긋하더라고요 ㅎㅎㅎ

이제 날씨가 추워져서 따뜻한걸 먹어야 겠죠? ㅎ



머리 다하고 스텝분이 머리 말려 줍니다. ㅎㅎ

웃는 모습이 너무 이쁜~!^^





앙리 샘이 오셔서 합류해서 마무리를 해주시고 ㅋㅋㅋ

머리도 해주시고…ㅎㅎㅎ

이때 위에 폴미첼 스프레이와 로레알 왁스로 마무리 해주셨답니다. ㅎ


뭐 여튼 항상 다녀오면 스트레스 해소되고, 안마도 해주니 기분은 좋아지고 ㅋㅋ

이제는 머리만 하는게 아닌 서비스도 중요한 시대자나요 ㅎㅎ

뭐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고,

다음에는 좋은 미용 정보로 돌아올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