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고급 카메라가방 맥북가방으로 유명한 에브리데이 토트백

에브리데이 토트백~ 카메라 그리고 맥북 가방으로 쓰다.




오늘은 가방을 소개합니다.


저는 가방욕심이 좀 있는데요, 한 7년전에 산 인케이스 시티백팩~!은 이미 다 해져서 이제 버리려고 ㅋㅋㅋ


그리고 4년전에 유럽에서 사온 프라다 서류가방..은 잘쓰고 있고요,


코치 가방은 어께에 매고 잘 다니고,


백팩 하나 더 있는게 헤드그랜입니다.


이렇게 4개 외에는 싼 가방들이라 다 버렸는데요,


중요한건 인케이스 가방을 거의 다 사용해서 대용품이 필요하다는거죠~


좀 검색을 해보니 진짜 좋은 가방이 있네요 ㅎㅎ


에브리데이 토트백 이라고 해서, 


종류는 3가지~! 백팩 토트백 슬링백 입니다


그중에서 제가 제일 맘에 들어하는 토트백을 보여드릴께요~~


제대로 된 모델 사진과 함께 나갑니다.


모델....말고 가방을 보세요 ㅋㅋㅋㅋ



자 앞에 보면 리모와 케리어가 있고요, 그위에는 슬링백이고, 옆에 모델이 가지고 있는게 토트백입니다.


우선 사진을 이렇게 만드니 이쁘네요 ㅎㅎ






자 좀 밝게 보면요,


이렇게 보입니다.


그냥....이뻐요.....


모델말고 가방이요~!!!!^^





야외샷입니다.


꺼내는게 카메라 입니다.


우선 카메라도 이쁘지만, 중요한건 토트백에 카메라가 쉽게 들어간다는거죠.


그만큼 내부 크기가 급니다. ㅎ


(저 아이다스 오리지널...제 스타일....^^;;)





자 완전하게 카메라를 빼서~




이렇게 찍는 모습도 찰칵~!


옆에 가방 보면 부담없이 매면서 사진도 찍습니다.


보면 볼수록 이쁘네요 ㅎㅎ


(모델 말고 가방이욧~!!!!)



몸매좋은 모델이 가방을 드는 모습 찰칵~!


참 기럭지 길군요.


아 이게 중요한게 아니고요,


우선 가방 모습을 보면 딱 세워져 있습니다.


무게중심이 아래 있어서 쓰러지지 않고 잘 세워지는 모습~!


좀더 자세한 내용을 보시려면 여기서~!


http://www.pnpshop.co.kr/product/list.html?cate_no=70 








조금더 가까이서 찍으면요,


이렇게 보입니다.


위에는 그냥 열리게 되어있어요 


물론 지퍼는 있쬬 ㅎ








어께에 맨 모습이고요,






이렇게 토드백을 매면 이쁘겠죠?


좀 실용성이 있는 제품이라 더 좋아 보인다는...





거울에 비친 가방맨 모습도 간지납니다.





이렇게 한쪽 끈으로 매도 처지지 않아요.


안쪽에 


peak Design 이라고 적혀있네요 ㅎ









여자 모델분의 몸통(?)과 가방의 두께를 비고해 보면 크기를 알 수 있고요,





이렇게 매고 다니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소개를 의뢰받아 적는거지만, 


가방은 참 실용적이네요.


제가 필요한건 백팩이었는데요,


그만큼 많은 제품이 들어가는 이런 토트백도 좋은것 같습니다.


한번 구매를 고려해 봐야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PNPshop 에서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포스팅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