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종로 피부관리실 라뽀스파


종로 피부관리실 라뽀스파 다녀왔습니다.





요즘 제자들이 맨날~(?) 한마디씩 합니다. ㅠㅠ


다크써클에...뭔가 피곤해 보인다고....-_-


뭐 피곤한게 맞지만서도...


교단에 서면서 이런 이야기를 듣는게 좋은 현상은 아니네요.


이제 피부관리 할 때가 된거라는걸...


그래서 검색좀 하다가 광고성 글이 아닌 진짜 괜찮아 보이는 곳으로 다녀왔습니다.


종로 피부관리실 라뽀스파 라는곳인데요,


우선 시설도 좋고요, 사장님이..미인...이...신.....흠.....^^;;;


친절하고 상담도 잘 해주셔서 기분좋게 얼굴 관리 받고 왔습니다.


때마침 포항 출장 돌아오는날 예약을 하니 시간이 딱 맞아서,


서울역에서 바로 종로5가로 갔습니다.


참고로 여기 종로 피부관리실은 종로5가 나오자 마자 바로 앞에 있더라고요 ㅎㅎ


위치도 좋고^^



여기1번 출구 바로 앞입니다^^


자 그럼 가는길부터 신나게 보여드리겠습니다. ㅎㅎㅎ





자 1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보여요~!!


첫번째 골목 들어오면 원할머니 보쌈 건물 3층입니다. ㅎㅎㅎ





입구에 이런 간판이 있는데요,,,


이거....진짜 부러운게,,


저는 사무실이 강남이라 이런거 없는데...ㅠㅠ


근처 회사인 분들은 밥먹고 낮에 와서 관리 받으면서 수면까지...


진짜 이건 최고인듯...


종로 피부관리실이 부럽습니다. ㅠㅠ








아..올라가는데...또 이렇게 자랑을 ㅋㅋㅋ


진짜 이건 좀 부럽네요...ㅠㅠ







표정이 평온해 보이는 사진도 있고,,,







자 라뽀스파 라고 적혀있는 간판입니다.


깔끔하네요 ㅎ






이제 안쪽 인테리어 입니다.


한번 천천히 볼까요?






들어가자 마자...키친...비슷한 곳인데요,


커피도 내리고 향도 좋고~~^^







가까이 찍어봤습니다. 







여기가 입구 에요 ㅎㅎ


들어오면 신발은 벗고 들어옵니다. 







제품들 전시한 곳인데요,


제 카메라가 좀 어두워서 ㅎㅎ


아쉽네요 


카메라를 사야하나봐요 







벽에 멋진 사진들...


저는 이런 러프한 벽에 사진들...


이런분위기 딱 좋습니다. ㅎ







탈의실에는 이렇게 거울과 머리 손질 도구들...


그리고 사물함이 있습니다.







자격증 그리고 면허증이 있는 곳들~!!


요즘 이런거 없이는 못하자나요~!


그만큼 믿을만 한곳인가 봐요 ㅎ







카운터...ㅎㅎㅎ








자 이렇게 찍고 나서 (이것도 제가 기분좋아서 허락 구하고 찍었어요 ㅎㅎㅎ)


바로 관리에 들어갔는데요,


제가 이번에 받은 관리는 얼굴 모공 축소와 그외 여러가지 다 효과가 있는 케어를 받았습니다.


사실 이걸 선택한 이유가...


얼굴 케어를 위해서는 얼굴 뿐 아니라 얼굴과 연결되어 있는 몸 전체의 마사지가 필요하다고 하셔서..


그냥 마사지도 같이 받으려고 ㅋㅋㅋ


진짜 너무 피곤하게 다니느라...-_-



시간은 2시간 정도 걸린다고 해서......


바로 시작했습니다^^


제가 관리 받는 사진은 그냥 핸드폰 드리고, 알아서 시간되면 찍어주세요~! 라고 했더니..


몇장 찍어 주셨어요^^





조금 민망한 부분은 모자이크 ㅎㅎ


진짜 시원한 마사지입니다.


이게 나중에 얼굴 관리 받을때 큰 도움이 된다고 해요 ㅎㅎ





그리고 돌아 누워서 얼굴 케어를 받는 부분입니다.


여러가지 좋은 제품들도 많이 발라주고,,


시원합니다.


얼굴 마사지도 최고에요






이건 페이스 커버 위에 생기는 거품...ㅎㅎ


숨쉬기 힘들다는 ㅋㅋㅋ


그래도 열심히 참았습니다.


제자들에게 뽀송 뽀송한 피부를 보여주기 위해서 ㅎㅎㅎ






이건 약간 머릴까??? 해조류 냄새가 나는데요,


그만큼 피부에 좋다고 참으라고 하시더라고요 ㅋㅋㅋ



중간에 얼굴 관리 받는 분들에게는 종아리와 발 마사지도 서비스로 해주시고요,...


완전 좋네요 ㅋㅋ


진짜 시원하고 마사지, 그리고 피부 관리 받고 왔습니다.




개인적으로 그냥 무슨 태국 마사지, 아니면 중국 마사지 받느니...


그냥 이렇게 피부 관리 받으면서 마사지 받는게 훨씬 나을거 같네요,


코에 피지가 다 없어지고...


피부 색이 달라졌습니다. ㅎㅎㅎ


어제 강의 갔는데...


"교수님~ 어제 푹 주무셨어요???"


라고 하는거 보니..


효과가 있기는 한가 봐요 ㅋㅋㅋ




여튼 이날은 기분좋게 종로 피부관리신 라뽀스파에서


얼굴 관리 잘 받고 왔습니다.


꾸준히 받아야 하지만, 저는 그냥 정기적으로 받으려고요 ㅎㅎ


시간될 때 마다^^




이렇게 잘 소개해 드렸으니 다음에 가면 좀 할인해 주시려나요?^^




이 포스팅은 제가 찾아서 제 돈주고 다녀온 후기입니다.

물론 협찬해주신다면 언제든 달려갑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