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로마에서 크루치아니 팔찌 구매하다





로마 크루치아니 팔찌 선물용 구매





와이프가 결혼한 지인에게 사주고 싶다고 하면서 팔찌를 구매하러 갔습니다.


참고로 위치는 이전에 포스팅한 오 클락 상점 파로 건너편인데요,


역에서 좀 멀어서 한참을 걸었네요^^


이태리에서 유명한 팔찌라고 해서 검색해 보니


전지현 팔찌로 유명하더라고요



요즘은 한국에서 안파는게 없지만, 그래도 현지에 와서 사서 선물하는건 의미가 있는것 같습니다.


로마에서 구매한 크루치아니 팔찌 함 볼까요?




크루치아니 매장 간판입니다. ㅎㅎㅎ 밤이라 노이즈가 좀 끼네요 ㅎㅎㅎ





바로 들어가면 보이는 진열대 인데요, 조금 흔들렸네요.^^;;;


조명이 어두워서 흔들렸습니다. ㅠ





이것도 흔들리다니..ㅠㅠ 좀 많이 사진을 보여주고 싶은 마음에 그냥 올려봅니다.





보통 이런 크로바 모양이 크루치아니 기본모양이라고 합니다.


가격은 10유로 입니다. 



그 외에도 여러 모양들이 있는데요,


종류가 많더라고요 ㅎㅎ


오 클락 살때도 느꼈지만, 한국에서도 팔지만 여러가지 제품을 고르기 위해서는 이렇게 실제 매장에 오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ㅎㅎ












손목에 직접 해 본 사진인데요,


보는거랑 손목에 걸쳐 보는거랑은 또 다른 느낌이더라고요.


저희 커플도 하나 하려다가….그냥 왔습니다. ㅎㅎㅎ


제가 손목에 멀 차는걸 별로 안좋아해서요 ㅎㅎㅎ





지인 커플을 위해서 로마 크루치아니 2개 사서 나왔습니다.


포장은 이미 이렇게 되어있네요 ㅋㅋ


그냥 꺼내줍니다. 






밤에온 스페인 계단인데요,


확실히 사람이 많네요 ㅋㅋ







여기저기서 겨울이라 그런지 군밤을 많이 팔아요.


노점에서 군밤만 팝니다.


군고구마는 안파네요..아쉽 ㅎ







길거리 연주단입니다.


그냥 혼자서 노래하는게 아닌 합주를 하는게 보기 좋네요 ㅎ


연습도많이하고.


저 선율이 있는 타악기도 연주 잘합니다.


한참 구경하다가 왔네요 ㅎ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고요,


나중에 로마 가면 크루치아니 한번 구경 해보는것도 좋을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