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악퍼포먼스/컵비트(Cup Beat)

컵타 기본리듬 배우기 동영상 올려요


컵타 기본리듬 배우기 동영상을 올려봅니다.



아시다 시피 저는 타악 관련 강의를 많이 하는데요,


그중에서 난타가 메인이지만, 그외 타악기들,


예를 들어서 젬베 봉고 등 타악기도 있고,


그외에 많이 하는것들이 컵타, 혹은 컵난타라고 하는것들인데요,


우선 컵을 가지고 연주하는거라 접근성이 쉽습니다.


그리고 배우기도 쉬워서 많은 분들이 요즘 배우고 있는데요,


올해에는 청소년 지도사 보수교육에 한 과정으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컵타 기본리듬은 말그대로 기본이라 쉬운데요,


컵타 기본리듬을 배우기 시작하면 그다음에 응용도 하고 앙상블도 만들기 쉽습니다.


이렇게 하나하나 발전해 가면서 리듬을 배우게 되는데요,


올해 마지막 보수교육을 하면서 사진을 좀 찍어오고,


영상도 찍어왔습니다.


컵타 기본리듬 배우기 사진 & 영상을 한번 볼까요?





자 항상 교육에 빠지지 않는 간식입니다.


벌써 이렇게 많이 먹었네요 ㅎㅎ


금방 채워주니 부담없이 저도 먹으면서 컵타 강의를 했네요 ㅎㅎ




청소년 지도자를 응원합니다~!!


이렇게 시간내서 열심히 자기 발전을 하시는 분들~!


존경스럽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컵타 기본리듬 배우기 수업은,


기본 뿐 아니라 응용과 앙상블 그리고 음악 컵난타까지 열심히 강의했다죠 ㅎㅎ






다들 열심히 하시죠?


표정도 너무 좋아요^^





다들 작품 만드느라 정신 없네요 ㅎ


써가면서 연습해 가면서 열심히 하십니다. 





박수도 치고, 컵도 던지고 ㅋㅋㅋ


신나는 시간이었어요 ㅎ






전체적인 사진인데요,


다들 고민의 시간도 있었겠죠?


작품을 짜야 하니? ㅎㅎㅎ





자 20분 워크샵입니다.


아래 컵타 동영상을 보여드리는데요,


20분만에 짜고 발표한 결과물입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분들이 이렇게 결과물이 나온다는건


진짜 최고인거 같아요^^





전환하는 모습이 딱 찍혔네요 ㅋㅋㅋ


아이고 ㅎㅎㅎㅎ


표정은 좋아 보이죠? ㅎ




아이디어 창고인 파란 옷입으신 분~!


진짜 열심히 멋지게 작품 아이디어를 내셨어요 ㅎㅎ


자 그럼 영상 한번 볼께요^^










영상이 왼쪽으로 치우쳤네요? ㅎㅎ

중간에 잘 안갑니다. ㅠㅠ 티스토리 어려워요 ㅎㅎㅎ

여튼 이렇게 재미있게 연주하는 우리 샘들 자랑스럽습니다^^


앞으로 많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포스팅 마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