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악퍼포먼스/컵비트(Cup Beat)

컵타 동영상 - 기업연수 1위팀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컵타 기업연수 1위팀 영상을 가지고 왔습니다.


실제 회사에서 찍은 컵타 공연영상이 아니라서 화질도 안좋고 흔들 거리지만, 분위기많은 화끈하네요 ㅎㅎ


2일동안 저랑 연습하시고 따로 1일 연습하셨는데요, 실수 없이 즐기면서 컵타 연주하시는 모습들에 뿌듯하네요~^^


나중에 회사에서 제대로 찍은 컵타 공연 동영상 받으면 다시 올리고요, 오늘은 약식으로 ㅎㅎㅎ


우선 컵타 공연 사진좀 볼까요?





슈퍼스타 XX 가요제 이군요. ㅎㅎ


이날 한 10개 팀이 나왔다고 하는데요, 그중에 저희 컵타 연주팀이 1등을 했습니다. ㅎㅎㅎ



컵타 동영상을 보시면 알겠지만, 한쪽으로 가면서 오프닝 시작 사진입니다.



이제 컵 2개를 이용한 컵타군요.


양쪽에 하나씩 잡고 연주하는 연주법이죠 ㅎㅎ



이건 스윙베이비 연주곡을 이용한 컵타 인데요,


컵타 기본동작을 이용해서 시작합니다. ㅎ



개인적으로는 뒤의 배경이 화려한게 공연에 많은 도움이 되었네요 ㅎㅎ




이제야 불이 켜져서 표정들이 보입니다. ㅎㅎ


컵타 연주팀 화이팅~!



뒤에 배경 그림이 화려하게 마구마구 바뀝니다.


컵타 연주도 화려하고, 음악도 신나고~!


3박자가 잘 맞아서 1등을 한게 아닐까요?^^




그럼 이제부터 실제 컵타 공연 동영상을 볼텐데요,


위에 이야기 했듯이 공식 컵타 영상을 못받아서 핸드폰으로 찍은거라, 앞사람 머리가 나옵니다 ㅋㅋㅋ






어떤가요? 정말 멋지지 않나요?





컵타 부분은 타악의 장점이 잘 이루어진 분야 입니다.


아직 퍼포먼스가 좀 부족하지만, 교육시간이 조금더 있었으면 더 멋진 컵타 작품이 나왔을것 같네요


그럼 오늘의 컵타 기업연수 1위팀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까요??^^





컵타 수업 및 강의 문의


010 6322 3863


김민혁 교육차장




컵타 관련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