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악퍼포먼스/컵비트(Cup Beat)

컵타 노래 추천 - 코레일 승무원 강의

안녕하세요??^^


컵타 포스팅으로는 오랜만에 오네요 ㅎㅎ


그동안 정신 없어서 하는일에 대해서는 포스팅도 못하고 ^^;;;;


이번에 코레일 승무원 연수에 초청 받아서 교육을 하러 갔습니다.


내용은 컵타 강의인데요,


보통 많이들 물어보시는게 컵타 노래 추천 입니다.


이런 강의할 때도 어떤 노래 쓰는지 물어 보는데요,


사실 많이 쓰이는 곡은......정해져 있어요.


타악기에 유용한 곡들이 쓰이게 되죠.


컵타 노래 추천 곡 리스트는.........


우선 앞에서 다 공개하지 말고 뒤에 적겠습니다. 크크크크크


여튼 코레일 승무원들 수업을 서울역 앞 교육장으로 갔습니다.


음...떨리네요...다 여자분들...게다가 승무원이라니...으흐흐흐흐흐


기분좋게 갑니다.


운전하면서 가는데 콧노래도 나옵니다. 


우훗~!!


이번에 혼자 강의 가느라 사진을 제대로 못찍었는데요,


앞에서 강의하신 레크레이션 강사님에게 부탁을 해서 좀 찍고...


저도 좀 찍고 ㅋㅋㅋㅋ


이번에 강의는 제가 아래 컵타 노래 추천할 곡으로 진행했답니다.


더 궁금하죠? ㅎㅎㅎ


얼렁 사진 올려볼께요 ㅎㅎㅎ




자...저 멀리 코레일 본사 건물도 보이고요,


바로 옆에가 서울역이에요.


이쪽은 뒤쪽 ㅋㅋㅋ





주차장에서 찍은건데요 ㅎㅎ


주차장이 생각보다 넓지 않더라고요 ㅎㅎ


1층만 봤는데요 ㅎㅎ





저기가 서울역 ㅎㅎ


차들도 있고요 ㅎ


건물로 들어가봅니다.





이 건물인데요,


음 좀 오래되었나 봅니다. ㅎㅎ


그래도 안에는 깨끗하고 쾌적합니다. ㅎㅎㅎ





입구로 걸어서 들어가면 ㅎㅎㅎ






이렇게 로비가 있어요 ㅎㅎ


여기서 안내해주는대로 들어갑니다. ㅎ


컵타 노래 추천 곡으로 진행한 강의는 총 1시간 반인데요,


시간이 짧아서 우선 딱 포인트만 강의 합니다. ㅎㅎ


한 3시간 있었으면 천천히 연습도 시켜드릴텐데..아쉬워요 ㅎㅎㅎ




자...다들 강의 들으려고 앉아있습니다.


저 이런 강의 경력면 몇천회가 되는데...


잘 떠는 스타일 아닌데....


눈감고도 강의 하는데.....


이렇게 미모의 여성분들 앞에서 서있으니 떨립니다.^^





게다가 진짜 적극적으로 잘 따라하세요 ㅎㅎ


최고~!!!





이렇게 집중하고...


참고로 왼쪽 엎드려 있는분...자는거 아닙니다.ㅎㅎㅎ


퍼포먼스에요 ㅋㅋㅋㅋㅋ





왼쪽분 자는거 아니에요 ㅋㅋ 퍼포먼스 맞습니다 맞고요 ㅋㅋㅋㅋ




다들 열심히 컵을 돌리고 있죠? ㅎㅎㅎ


진짜 열심히 합니다.


참고로 남승무원 2분도 진짜 적극적으로 ㅎㅎㅎ





이제 많이 엎드렸네요 ㅋㅋㅋㅋㅋ


으흐흐흐흐흫


자꾸 자는거 같아요 ㅎㅎㅎㅎ





오른손으로 컵잡기 입니다. ㅎㅎ


컵타 노래 추천 곡으로 연주하는 모습입니다.


영상이 없으니 좀 설명하기 어렵네요 ㅎㅎ






집중하다가....엇~! 왼쪽 분 눈 딱 마주쳤어요 ㅎㅎ


진짜 열심히 따라하신 분인데 ㅋㅋㅋㅋ



여튼 뭐 기분좋은 강의는 이렇게 마무리 했고요 ㅎㅎ




노래는.....


가장 많이 하는게..


컵송...이라는게 있어요.


네이버나 유투브 쳐보면 나오는데요,


하나 링크 걸어 드릴께요^&^


https://youtu.be/cmSbXsFE3l8?list=RDcmSbXsFE3l8



그리고 두번체 추천은...


스윙 베이비도 많이 교육을 합니다.


이것도 유투브 검색해보면 나오는데요,


같이 링크 하나 ㅋㅋㅋ



https://youtu.be/AtEqVjBL2ts




이정도만 해도..충분하지 않을까요?^^



더 궁금한건 댓글이나 아래 연락처로 문의주세요 ㅎㅎ


그럼 즐거운 하루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