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네이버 뮤지션 리그 주목할만한 밴드 - Miles


네이버 뮤지션리그 신나는 펑키한 댄스곡으로 무장한 Miles - party people




오늘은 밴드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제 지인이기도 한 밴드인데요,

네이버 뮤지션리그에서 신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Miles 라는 밴드입니다.

구성은

드러머 - Ingoon

기타 - Casey Park

입니다.



이번에 네이버 뮤지션 리그에 등록된 노래는 party people 이라는 노래인데요, (YerY 보컬)

제가 좋아하는 펑키한 리듬을 연주합니다.

개인적으로 드러머의 통통 튀는 펑키한 리듬을 좋아하는데요, 이전에 활동했던 루즈미스티에서도 

드럼 비트는 개인적으로 귀에 착~! 감기는 느낌이었습니다.

( 제가 하는 일이 타악이기도 해서 원래 관심이 많기는 하지만요 ㅎㅎㅎ)

다시 party people 로 돌아와서요.

16.9.13 일에 발표를 했고요, 

한번 들어보면 푹 빠질수 밖에 없는 노래입니다.

특히 흥얼거리며 리듬을 탈 수 밖에 없는 림프들이 아주~ 마음에 듭니다. ㅎㅎ

아시다 시피 네이버 뮤지션 리그에 많은 관심을 받으면 활동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

그럼 사진과 그림좀 한번 볼까요???^^



Casey Park ( 한국이름 박상현) 입니다.

연주하는 모습이 듬직하고 안정되어 보입니다.

당연 실제 연주도 안정적입니다. ㅎㅎㅎ

영상에서 확인해 보세요~^^



20년을 음악에 올인한 드러머 이자 제 지인인 Ingoon 입니다. ( 한국이름 송인군) 

중간에 한눈 안팔고(?) 음악에만 매진해온 친구라 실력은 뭐 보장되죠~!

그리고 정말 재미있는 친구라 술자리에서도 항상 즐겁게 지낸답니다. ㅋㅋㅋ

친구들 사이에서도 인기짱~!



같이 나온 사진이네요~^^

뮤비에서는 퍼포먼스를 위해서 약간 웃기게 연주를 하는데요,

재미있습니다. ㅎㅎ




이제 기타 리스트 컬러 사진입니다.

선그라스와 모자 쓰니까 더 멋지네요 ㅎㅎㅎ



음악인의 필이 나지 않나요? ㅎㅎ

네이버 뮤지션 리그에서 잘 될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브러쉬로 연주하는 Ingoon 입니다.

DW 드럼이 멋지네요...

아…드러머도 멋집니다. ㅋㅋㅋ



뭔가 고뇌에 빠져 보에는 사진……..

음악을 느끼고 있는건가요?



연습실인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열심히 하는 친구인데 이번 음악도 너무 좋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일이 점점 잘 풀릴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아래 영상을 한번 보시면 어떤 느낌인지 아실거에요.

저는 반복 틀어놓고 계속 들었다는~^^






어떤가요? 막 몸이 들썩 들썩 한가요? ㅎ

기분 우울할때 기억하시고 들어보세요~!

기분 전환에 꼭 추천 하는 음악, 아니 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