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젬베 레슨 강의 독학을 위한 준비







학교에서 젬베 레슨을 하게됩니다.




많이들 배우는 악기 중에 하나인 젬베는...


대중매체를 타면서 유명해 지기 시작하고,


젬베 강의 문의가 많이 옵니다.


젬베 독학을 하다가 막히면 연락이 오게 되는데요,



아프리카 악기이기 때문에 쉽게 접하기는 힘들고,


젬베 레슨을 하는곳은 많이없고,



그리고 레슨을 하더라도 퓨전으로 가요나 팝을 연주하는게 아닌,


전통 리듬을 연주하기에,


배워도 쓰기가 쉽지 않은게 현실입니다.



저는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젬베 강의를 하게 되는데요, 보통은 독학을 하는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독학으로 연주하다가도 어려운 부분은 배우는게 좋겠죠?




오늘 소개할 내용은 고등학교에서 퍼커션 동아리를 만들었는데요,


강사로 초정이 되어서 수업을 하게 됩니다.


작년에도 하고, 올해도 다시 초청이 되어서 수업을 잘 마무리 했네요.


마지막에 받은 손편지들......


언제 받아본 손편지 인지..^^;;;




사진과 선물들 볼까요?^^




제일 열심히 했던 친구입니다.


이친구는 봉고를 연주했는데요,


다리 사이에 끼고, 허벅지 아플텐데도 열심히 했다는 ㅎㅎㅎ





표정이 좋네요.


악기는 웃으면서 연주해야겠죠??^^





사진찍는다고 하니....바로 손으로 가리는,,,,ㅋㅋ


쉐이커류를 담당하고있습니다.


쉐이커를 연주한다고 해도, 당연 봉고 젬베는 연주해야겠죠?ㅎ





고개숙이고,,,,





딴데 보면서 ㅋㅋㅋㅋ


그래도 제일 유쾌하고 재미있게 따라온 친구이고,


어느정도 음악에 재능이 있더군요.


보고 따라하는 부분은 제일 잘했네요.


그러고 보니 젬베 사진을 안찍었네요 ㅋㅋㅋㅋㅋ



남학생 2명이성 연주 하는데요


작년부터 했던 친구라 음감 좋고, 열심히 했습니다.





마지막에 준 선물들....


그 어떤 선물보다 값집니다.






다 펴보니, 정말 열심히 적어준...


잘 보관하겠습니다.



연말 공연도 화이팅~!



여기까지 젬베 레슨 강의 독학을 위한 사전준비 수업입니다.



퍼커션 수업 및 난타 등의 타악 공연 문의는~??


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