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사과

카톡튀- 아이폰6 카메라 케이스 구매기



기다리고 기다리던 아이폰6 카메라 케이스가 왔습니다. ㅎㅎ


아이폰6를 산 뒤 흔히 말하는 카톡튀 (카메라 톡 튀어나옴 ㅎ)때문에 좀 신경이 쓰이더군요 


그래서 알아본 결과, 한국에서는 하나에 약 2000~5000원 + 배송비 2500원....-_-


이따구 링이 무슨 그렇게 비싸다고~


그래서 역시 저의 최강 해외 쇼핑싸이트를 뒤져봤습니다. ㅎㅎㅎ


아이폰6 카메라 케이스가 무려 5개에 1000원 ㅋㅋㅋㅋㅋㅋ 


게다가 무료배송이라니~! 무료배송이라니~!!!!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군요 ㅎㅎ 하나에 200원 꼴이니, 사볼만 합니다. 


여튼 그렇게 주문한 지 일주일 만에 집에 도착한 아이폰6 카메라 케이스 링~!



사진 보면서 이야기 할까요? ㅎㅎㅎ




우선 이건 아이폰6 카메라 케이스 핑크색~!!


남자는 핑크죠 ㅎㅎㅎ



저는 아이폰6가 검은색이라서 안어울릴거같긴 하지만, 흰색은 잘어울릴거 같은 은색입니다.



아이폰6 카메라 케이스 중에서 검정색입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제 아이폰6에는 검정이 어울릴거 같아서 저는 검정 선택~!


머 나중에 딴것도 사용해 보죠 뭐 ㅎㅎ


200원이니까 ㅋㅋ



이건 아이폰6 카메라 케이스 5개 주루룩 놓고 한방~!



착용후 입니다.


가만 생각하니 아이폰6에 착용하면 사진은 어케 찍나.....하다가..


신발장 거울에서 ㅎㅎ



이건 좀 옆면을 찍으려고했는데,


아이폰6 카메라 케이스 끝에만 겨우 나왔네요 ㅎㅎ



이건 거울로 아이폰6 카메라 케이스가 잘 나오게 찍었습니다.


결론적으로는 뭐 티 안나고 깔끔합니다.


게다가 사진에 나왔는지 모르지만, 스티커도 있어서 잘 안떨어지게 만들어놨네요 ㅎㅎ


나중에 잡아 떼면 떨어지기는 할것 같지만요 ㅎ




여튼 기분 좋은 하루가 되었습니다. ㅎㅎㅎ


아래는 그냥 사진만 올리기 좀 그래서 사진 지나가게 영상하나 만들어서 투척~!!!








그럼 오늘은 늦었으니 아이폰6 카메라 케이스  구매기 포스팅은 여기까지 마칩니다~~


즐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