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사과

알로이엑스 범퍼 (ALLOY X for iPhone5 (5s)) 아이폰5s 케이스







지난주에 친구와 같이 일산 아쿠아플라넷에 갔었죠 ㅎㅎ


친구랑 이야기 하던 중에 자기가 ALLOY X 범퍼를 얻었다길래, 입장료 내주고 뺏어왔습니다. ㅎㅎㅎ


알루미늄으로 되어있는 이쁜 범퍼가 필요 했는 마침 잘되었습니다. 색도 골드색에 메이드인 코리아~!!!


자세한건 사진 보면서 설명 하겠습니다.




ALLOY X 범퍼 처음 딱 봤을 때 모습입니다.


조명이 조금 어둡기는 한데 이쁩니다. 


아래는 아이폰 5와 아이폰 5s 같이 사용가능하다고 나오네요 ㅎㅎㅎ



ALLOY X 범퍼 케이스 옆모습입니다.


비싸 보여요 ㅎㅎ


(찾아보니 인터넷 최저가가 거의6만원 가까이 하더군요 ㅎㅎ 좋아요 ㅎㅎ)



정면샷 하나더~!!!



케이스르 벗겨 봤습니다.


ALLOY X 범퍼 케이스가 선명히 보이네요 ㅎㅎ



살짝 옆으로 위의 케이스 벗겨서도 한장 ㅎㅎㅎ



이제 꺼내 봤습니다.


ALLOY X 범퍼 케이스는 생각보다 가볍습니다. 무거울 줄 알았는데 말이죠 


쇠로 된게 아니고 알루미늄으로 되어있고, 강도는 강합니다.


기스는 안나겠더군요 ㅎㅎ




안쪽을 보니 스폰지로 아이폰 기스 나지 않게 잘 막아놨습니다. ㅎㅎ


이미 제 아이폰은 한번 떨궈서 끝에 찌그러졌지만, 이제라도 잘  써야겠습니다.


ALLOY X 범퍼 케이스 짱~!!!



다른 각도에서 한장 더~!!


이제 ALLOY X 범퍼 케이스 세부 사진 들어갑니다. ㅎㅎ



안쪽 스펀지 부분입니다 기스 안나게 잘 만들었네요 ㅎㅎ


좀 보다보니 제 아이폰은 흰색인데 샴페인 골드 아이폰 5s 에 쒸우면 정말 잘 어울리겠군요 ㅎㅎ



옆의 안쪽 모서리도 한컷~!!!


ALLOY X 범퍼!! 매력적이네요 ㅎㅎㅎ



아래쪽 나사 부분입니다. 


저 나사를 풀러서 ALLOY X 범퍼를 아이폰5 혹은 아이폰5s에 착용을 합니다.


저 손은 왜 저러고 있찌? ㅋㅋㅋ


근데 왜 이름을 알로이 엑스 라고 만들었을까요?


갑자기 궁금해 지네요 ㅎㅎ



드라이버와 ALLOY X 범퍼 아래 나사 부분도 같이 한컷~!



이제 드라이버로 풀었습니다.


나사를 불어서 분리하면 ALLOY X 범퍼 아랫부분은 저렇게 생겼고~!



윗부분은 저렇게 생겼습니다. ㅎㅎ


기스 안나게 조심조심 끼워야 겠네요 ㅎㅎ



분리 컷 한장 더 올립니다.


너저분하군요 ㅎㅎㅎ





검은 스폰지 안의 재료들인데요,


ALLOY X 범퍼 총 구성품은, 범퍼 케이스 한개, 스쿠류 드라이버 한개, 그리고 여유 나사 2개입니다.



사진보시면 저렇게 들어있죠 ㅎㅎ


잘 보관해서 나중에 잘 사용해야겠습니다.


사실 ALLOY X 투명 케이스도 이뻐요 ㅎㅎ 디피 해야겠네요 ㅎㅎ



여유분 나사 입니다. 


2개 들어있어요 ㅎㅎㅎ



이제 착용 샷입니다.


ALLOY X 범퍼를 아이폰 5에 착용한 샷인데요,


헐 이쁩니다. 생각보다 이뻐요 ㅎㅎㅎ


역시 강한 컬러보다 은은한 컬러가 질리지 않을것 같습니다. ㅎㅎ 


알로이 엑스~! 널 영원히 사랑해 주마 ㅎㅎㅎ



위의 버튼쪽 사진입니다. 조명이 노래서 색이 이렇게나왔군요 ㅎㅎ



아래쪽 사진 ㅎㅎㅎ


ALLOY X 범퍼가 조립하면 거의 정확히 잘 들어맞는데요,


자세히 나사 부분을 보면 조금 어긋나있기는해요.


그래도 거의 안보이니 패스~!!!



마지막 사진입니다. ㅎㅎㅎ


지금 전원버튼이 좀 파란데요, 스티커 붙여서 그래요


그래서 범퍼 케이스 산 기념으로 떼 줫습니다.


그리고 앞에 액정 보호필름, 그리고 뒤의 보호 필름 다 떼버렸습니다.


이제 생폰에 ALLOY X 범퍼 케이스 하나만 씌웠네요 ㅎㅎㅎ


새로운 기분으로 핸드폰 사용해야겠습니다.




여기까지 알로이 엑스 ALLOY X 범퍼 케이스 오픈기였습니다 ㅎㅎ


다들 하나씩 사서 써보세요 ㅎㅎ


알로이 엑스 ALLOY X 범퍼 뿐 아니라 알루미늄으로 된 케이스들 많이 나오는데 


생각보다 좋습니다.


물론 가격은 넘 비싸지만 (이건 싼 축에 속하죠 퓨퓨)



오늘은 ALLOY X 범퍼 알로이엑스  케이스 오픈기 여기서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