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악퍼포먼스/컵비트(Cup Beat)

아리랑 컵타 와 난타 동시 연주 영상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할 내용은 컵타와 난타의 콜라보레이셔~~ 너무 거창한가요?


컵타 연주와 난타 연주 동시 보기 영상입니다.


이전에 페르시아 난타 외 여러가지 영상들을 올렸는데요,


오늘은 아리랑 난타와 아리랑 컵타의 동시 연주 영상을 올려보려 합니다.


역시 보시고 문화 예술 작품 짜시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사진 보면서 올려볼까요?



 


이상하게 사진을 올리면 순서대로 안올라오네요 헐....


우선 중간에 아리랑 난타 중에서 부채춤 추기 전  준비 영상입니다.



처음 도입 영상이네요. 위의 난타 공연팀은 준비 자세를, 그리고 컵타 연주팀도 서서 준비 자세를 하고있군요.


시잔부터 비장하게~!!!



난타 공연팀은 뒤돌아서 연주 준비를 아직도?


컵타 팀은 이제 앉아서 연주 준비를 다 끝냈습니다. ㅎㅎㅎ



위의 아리랑 난타 공연팀은 칼라로 돌아왔군요 ㅎㅎㅎ 컵타도 열심히~!!



마무리 난타팀은 부채로 그림을 만드는군요

 

컵타팀도 일어나서 같이 컵을 모으면서 마무리~!!!


역시 사진도 사진이지만, 영상을 봐야겠죠?


아리랑 난타 공연팀의 영상의 포인트는 순간이동입니다..ㅋㅋ


무슨말이냐면 말이죠~~


직접 난타 영상을 보시죠 ㅎㅎㅎ






자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난타 공연단 앞줄과 뒷줄이 순간이동을 ㅎㅎ


이런게 편집의 재미죠 ㅎㅎ


열심히 편집해 준 이규철 난타강사님에게 이자리를 빌어서 감사를^^



그럼 오늘 아리랑 난타 와 컵타 편집 영상은 여기까지 입니다.


다음에 다른 난타 컵타 영상으로 봐요~^^




난타 & 컵타 교육 및 자격증 문의


010 6322 3863


김민혁 교육과장



참고 카페 


cafe.daum.net/nantaman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