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악퍼포먼스/컵비트(Cup Beat)

페르시아 컵타와 난타의 만남



안녕하세요^^


페르시아 난타 와 컵타의 만남입니다.


저희 강남타악퍼포먼스 연구원에서 컵타 작품을 발표를 하면서, 거의 기존 난타 작품 음악과 함께 연주할 수 있는 작품들을 많이 만들어 내는데요,


이는 차후 작품들을 함께 연주 발표할 수 있는 시너지 효과가 있습니다.


컵타 강사분들은 물론이고, 난타 강사분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되리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컵타 작품이 실제로 공연으로 이어지기까지 더 많은 작품이 나오리라 기대가 되며


컵타와 난타를 함께 연주하는 페르시아 왕자 OST (일렉트릭 로메오) 연주 영상을 보겠습니다.





위의 난타팀은 공연 전 준비자세로 있고,


아래 컵타팀도 준비자세군요 ㅎㅎ



아마 컵타와 난타 자세 모두 브레이크 자세인것 같습니다.


멋지죠 ㅎㅎ



열심히 연주하는 컵타와 난타 강사들 ㅎㅎ



신나게 컵도 들고, 북도 치고~!



집중해서 두 팀다 열심히 연주하고있습니다^^



신나는 표정으로 난타 연주중~!!


컵타는 서로 짠~!!! 자세~!!



역시 마지막은 광고 ㅋㅋㅋ


너무 심한가요? ㅎㅎㅎ


그럼 영상을 한번 보죠 ㅎㅎㅎ





멋지죠? ㅎㅎㅎ


오늘 페르시아 난타 컵타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컵타와 난타 수업, 특강, 자격증 문의


010 6322 3863


김민혁 교육과장



참고 카페


cafe.daum.net/nantaman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