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악퍼포먼스/컵비트(Cup Beat)

컵타 연주 동영상 - 응용하기



컵타 기본 리듬 연주는 많이 있습니다...만,


제가 추구하는건 컵타 기본 리듬 뿐만 아니라, 기본만 가지고도 어떻게 응용하고 어떻게 기획을 해서 연주를 하느냐 입니다.


물론 새로운 컵타 리듬도 만들어 내고 있지만, 새로운 컵타 리듬만 만들게 아닌, 만들어낸 리듬을 어떻게 응용하고 어떻게 기획을 해서 공연을 하느냐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을 하고 연구하고있죠~


따라서 오늘 소개할 컵타 영상은 이런 기획 의도에 잘 맞는 컵타 영상입니다.


실제로 이렇게 연주를 많이 하니, 응용하는데 도움이 될거라 생각이 되네요~^^



컵타 사진과 영상 볼까요~??




여성분 웃는 표정이 너무 이쁘네요~


컵타가 이렇게 재미있는가 봅니다. ㅎㅎㅎ



다들 열심히 컵타 연주중인데요,


카메라 앵글이 돌아가며 잡아서 뒷모습도 많이 나옵니다~



다들 컵을 들고 컵타 동작중에 바꿔잡기를 하고 있네요 ㅎ



서로 웃으며 쳐다보며 컵타 연주중입니다. ㅎ



노래를 열심히 하면서 연주 하네요 ㅎㅎ



마지막 컵타 마무리 할 때 손들면서 마무리~!!


이 컵타 영상을 보는 내내 미소가 입가에서 떠나지 않습니다~^^


그럼 컵타 컵송 영상을 한번 볼까요~????




남자두분, 여자두분이 정말 즐겁게 컵타를 연주합니다.


컵타 영상 보면 자꾸 따라해 보고싶은 생각이 들지 않나요?^^


계속 컵타 영상은 업데이트 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랍니다.





컵타 수업 , 특강, 자격증 문의


010 6322 3863


김민혁 교육과장



관련 카페 소개


cafe.daum.net/nantamania